하와이 여행 가이드. 하와이의 호텔, 쇼핑, 레스토랑, 결혼식, 옵션 투어 등, 하와이 최신 정보 사이트.

Myhawaii.kr
Menu>>>

Herringbone

“오션 투 테이블” 콘셉트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요리와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헤링본

와이키키의 중심,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3층 그랜드 라나이에 위치해 있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퀴진 레스토랑 “헤링본”. 오션 투 테이블(바다에서 식탁으로)을 콘셉트로 갓 잡아올린 듯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생선 및 해산물, 엄선한 육류, 현지 농작물 등의 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지점에서 제공하는 90%의 요리는 와이키키 한정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링본 와이키키에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요리를 즐기세요.

Menu

“생선이 들판을 만나다” 독특한 메뉴

태평양 바다로부터 약 3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헤링본의 와이키키 지점에서는 채드 호튼 주방장의 지휘 아래 신선한 하와이산 식재료를 사용하며 캘리포니아 해변을 연상시킨 메뉴들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미국의 인기 요리 프로그램인 ‘탑 셰프’에 출연한 유명인사 요리사 브라이언 말라키가 고안한 오션 투 테이블 컨셉을 바탕으로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쿠알로아 목장의 굴, 메인산 바닷가재, 알래스카산 대게 등을 즐길 수 있는 “소금 & 소금물 (Salt & Brine)이 있습니다. 또한 현지산 생선을 요리한 세비체 등 매력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Craft Cocktails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헤링본에서 식사할 때 빠질 수 없는 음료들. 풍부한 종류의 와인이나 칵테일 또는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하카산의 믹솔로지스트 팀에서 고안한 드리프팅 미스트리스 같은 헤링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꼭 마셔보세요.

Design

색다른 개성의 자연적인 디자인

헤링본 와이키키 지점의 디자인은 바다를 주제로 하여 현대적이고 편안한 해변 분위기가 공존하는 색다른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초록이 우거진 정원과 바다를 연상시켜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내부 벽 장식은 주방에서 사용하는 신선한 재료를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