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가이드. 하와이의 호텔, 쇼핑, 레스토랑, 결혼식, 옵션 투어 등, 하와이 최신 정보 사이트.

Myhawaii.kr
Menu>>>

[하와이 여행 코스] 푸드 트럭 파크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 Makers and Tasters


Makers and Tasters

알로하 Aloha !

요즘 하와이에서 뜨고 있는 푸드 트럭의 인기 여세를 몰아 다양한 푸드 트럭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푸드 트럭을 운영하거나 하지 않는 영업자들이 모여 공원에 푸드 파크를 오픈하였습니다. 푸드 커뮤니티인 Street Grindz에서 운영을 시작하여 많은 푸드 트럭 영업자들이 이 푸드 파크에서도 음식을 판매하게 되었는데요! 이 푸드 파크의 이름은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 Makers and Tasters입니다.

DSC_1838   DSC_1846       map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를 방문하면 가장 좋은 점은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오픈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푸드 트럭 음식이 그립거나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정말 좋습니다.

DSC_1851

DSC_1852

하와이 유명 푸드 트럭이 모여 있어 많은 현지인들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점심 시간과 저녁 시간에 오픈하기 때문에 어느 곳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DSC_1850

그리고 라이브 공연도 펼쳐져서 더 좋습니다! 야외에서 음식 먹으며 라이브 공연도 볼 수 있어요! 특히 하와이로 혼자 여행 오시거나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혼자 오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즐겁게 분위기를 즐기면서 자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고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아이들과 다니기도 편하고 가격도 착하기 때문이에요.

DSC_1844

DSC_1855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는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오픈하고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점심 그리고 오후 4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저녁, 토요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 그리고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저녁 오픈합니다. 스케줄은 그날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어요!

>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 스케줄 확인

DSC_1853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는 대부분의 가게들이 실제 푸드 트럭의 모습을 갖춰 있어 느낌이 더욱 신선합니다. 노스 쇼어에서만 보던 새우 트럭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나요!

DSC_1859

이곳에 있으면 온갖 음식 냄새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는 없으실 겁니다! 해가 다 저물고 나면 그때도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북적임이 싫으신 분들은 일찍 오셔서 후다닥 먹고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DSC_1840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지만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리가 없으면 서서 먹거나 바닥에 앉아서 드셔야 해요! 그래도 아무도 신경 안 쓰고 프리하니 즐겁게 식사하세요!

DSC_1857

푸드 트럭 파크,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가 좋은 점 정리!

매일 오픈, 오션 프론트 뷰,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 화장실 설치, 애완동물 출입 가능, 넓은 주차장, 라이브 공연, ATM 기계 설치 등등!

하와이로 여행 오시는 분들! 조금 더 특별하고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하와이 푸드 트럭을 잊지 말고 즐겨 보세요!

 

메이커스 앤 테이스터스 Makers and Tasters
주소: 1011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점심 오전 10시 ~ 오후 2시 30분
저녁 오후 4시 30분 ~ 9시 30분
토요일 점심 오전 8시 ~ 오후 2시
저녁 오후 5시 ~ 10시 (당일 스케줄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프라이빗 이벤트로 인해 닫음)

관련 정보
하와이 푸드 트럭이란?

카테고리: 맛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푸드트럭, 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음식, 하와이푸드트럭,

Leave a Reply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