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가이드. 하와이의 호텔, 쇼핑, 레스토랑, 결혼식, 옵션 투어 등, 하와이 최신 정보 사이트.

Myhawaii.kr
Menu>>>

[하와이 자유여행] Hawaii에서만 찾을 수 있는 것! – 싱싱한 유기농 과일


Hawaii Exclusive – Fresh Fruits

exclusive hawaii

알로하 Aloha ! 

하와이에서 제대로된 과일의 싱싱한 맛을 즐겨보고 싶으신가요? 여러분들께 하와이에서 먹으면 좋은 과일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지금은 망고 시즌입니다! 망고가 가장 맛있는 시즌으로 하와이 오시는 분들은 꼭 망고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파인애플 같은 경우는 거의 매일 맛있기도 하지만 망고나 다른 과일 같은 경우에는 제철에 따라 가격도 달라져요! 지금은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상큼한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_MG_9426

일단 첫번째로, 하와이에서 직접 기른 과일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슈퍼마켓 두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푸드랜드와 다운 투 어쓰인데요! 푸드랜드와 다운 투 어쓰는 현지인들은 물론 여행객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고 미국 곳곳에 위치해 있어 유명한 슈퍼마켓이에요. 특히 다운 투 어쓰는 거의 모든 품목들이 유기농이에요! 오아후 섬에 몇 곳 있으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_MG_9478

위 사진 보면 알겠지만 과일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원산지에 따라 가격도 달라요! 하와이산으로는 주로 바나나, 파인애플, 망고, 파파야 등이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직접 기른 과일들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슈퍼마켓까지 오기 번거로우신 분들은 파머스 마켓을 방문하세요.

_MG_9481

특이하게 생긴 배도 있어요! 일반 배보다는 좀더 부드러운 맛이 나기도 해요. 하와이산은 아니지만 쉽게 볼 수 없는 과일들이 있습니다. 푸드랜드는 미국 본토에도 많이 있고 하와이에서는 포케가 맛있기로 유명하기도 해요!

IMG_1601

그리고 다운 투 어쓰입니다! 다운 투 어쓰는 유기농 품목만 판매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과일 또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해요. 가격은 다른 곳들보다 비싼면이 있지만 더 싱싱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IMG_1576

특히 다운 투 어쓰는 다른 곳들보다 하와이산 채소 및 과일이 많았던 것 같아요. 하와이 농장에서 수확한 채소 및 과일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다운 투 어쓰는 바나나 같은 경우도 갓 따온 것 같이 아주 싱싱하고 색도 예쁘더라구요! 하와이에서 애플 바나나도 꼭 드셔보세요!

IMG_5744

그리고 싱싱한 과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파머스 마켓! 파머스 마켓에서는 파인애플이나 코코넛 같은 과일을 구매하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달콤하게 익은 과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G_5745

파인애플은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과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원래 하와이는 파인애플 섬이었던 곳이라 파인애플이 아주 잘 자라고 맛도 아주 훌륭합니다. 아마 드셔 본 파인애플 중에서 가장 맛있을지도 몰라요!

하와이 오셔서 유기농 과일을 맛보고 싶다면 아래의 슈퍼마켓 및 파머스 마켓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곧 하와이로 여행 오시는 분들은 망고를 꼭 드셔보세요.

 

싱싱한 과일파는 슈퍼마켓 추천: 푸드랜드 / 주소: 1460 S Beretania St, Honolulu, HI 96814

다운 투 어쓰 / 주소: 201 Hamakua Dr, Kailua, HI 96734

파머스 마켓: 와이키키 비치 워크 파머스 마켓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 8시)

 

 

관련 정보
하와이에서만 찾을 수 있는 것! – 음식
알라모아나 센터 정보
하와이에서만 찾을 수 있는 것! – 쇼핑

카테고리: 기본정보, 맛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파인애플, 하와이, 하와이과일, 하와이맛집, 하와이여행, 하와이자유여행,

Leave a Reply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