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가성비 갑 하와이 호텔 – 알라모아나 호텔 리얼 후기!


Ala Moana Hotel Review - Waikiki Tower Partial Ocean View

가격·위치·신식 인테리어 세박자를 모두 잡은 하와이 최고 가성비 호텔 알라모아나 호텔!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기 위해 직접 1박 숙박한 후기 및 팁 – 전부 방출합니다 🙂

하와이 쇼핑의 성지 알라모아나 센터와 도보로 단 5 분 거리! 알라모아나 호텔과 알라모아나 센터를 연결 시켜주는 스카이 브릿지만 건너면 이미 반 이상 간거라는!! 이렇게 가깝다보니 하와이 여행의 주 목적이 쇼핑이라면 알라모아나 호텔보다 나은 호텔이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알라모아나 호텔은 코나 타워와 와이키키 타워 두개의 동으로 나뉘는데요. 와이키키 타워 쪽이 신축·리뉴얼을 마친지 얼마되지 않은 편이라 한국분들 취향에 더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물론 코나 타워도나쁘지 않아요! 숙박비를 아끼고 싶다면 좀 더 저렴한 코나 타워로 예약해주셔도 되겠습니다~~

알라모아나 호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 클릭!

※ 주요 관광 명소까지 소요 시간 (교통 상황에 따라 크게 변동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역 더 버스 이용시 소요 시간 차량 운전시 소요시간
와이키키 약 20 분 약 10 분
카카아코 지역 (홀 푸드 마켓) 약 10 분  약 5 분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약 1 시간 ~ 1 시간 30 분  약 30 분
카폴레이 커먼스 약 1 시간 ~ 1 시간 30 분 약 45 분
노스 쇼어 약 1 시간 반 ~ 2 시간  약 1 시간
카일루아 타운 약 40 분 ~ 1 시간  약 30 분
하나우마 베이 약 1 시간  약 30 분

 

관련 글: [최신 버전] 버스타고 하와이 여행, 총 정리!

또한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와 매직 아일랜드와도 가깝기 때문에 해변가에서 물놀이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답니다. 이쪽 바다는 파도도 얕아서 어린이나 수영에 자신 없으신 분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어 좋아요!

알라모아나 호텔은 1 박 당 요금이 $169에서 시작해서 위치 대비 남다른 가격을 자랑합니다. 또한 하와이의 호텔 대부분이 일반적으로 1 박 기준 $10~30 정도의 ‘리조트 피(Resort Fee)’를 부과하는데요. 알라모아나 호텔에서는 이 리조트 피를 부과하지 않는다는 점! 가성비 갑이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게 아니랍니다~~

알라모 아나 호텔

관련 글: [하와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100불대 호텔 추천!

알라모아나 호텔은 2015년에 전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탈바꿈하여 전 객실이 신식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모던함과 깔끔함이 돋보이며 블루 계열 색깔로 맞춘 카페트와 가구, 침구류 덕분에 창밖의 바다와 이어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

문을 열고 객실로 들어서는 순간 두눈을 사로잡는 오션뷰! 알라모아나 호텔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원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 되겠습니다.

이 객실 타입은 주방 시설 및 기본적인 주방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2구 전기 쿡탑, 전자렌지, 식기세척기 그리고 커피 포트까지! 다만 식기도구는 한정 수량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하실 경우 따로 호텔 프론트에 요청해주셔야 되요.

이렇게 주방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현지 마트에서 산 재료로 손쉽게 요리가 가능하며 레스토랑에서 먹고 남은 음식을 싸와 데워 먹기에도 용이합니다.

자 그럼 원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의 ‘뷰’ 한 번 보실까요?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의 무성한 나무와 푸른 하늘과 바다가 펼쳐진 모습이 가슴을 뻥 뚫어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네요ㅎㅎ

원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는 침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으며 킹 사이즈 침대가 있습니다. 당연히 침실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구요! 거실에도 쇼파베드가 있어 4 인까지 추가 요금 없이 묵을 수 있습니다.
(만약 4 명 이상의 인원이 묵을 경우 1 박에 1 인당 $50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원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는 침실 입구에 또 다른 간이 주방 시설이 있을 만큼 공간이 넓답니다.

깔끔하고 길게 넓은 욕실에는 욕조·샤워 콤비네이션이 있어 간단한 샤워 또는 긴 하루 끝에 반신욕을 통해 피로를 풀 수도 있어요! 이외에도 기본 어메니티 및 헤어드라이기, 티슈, 여분의 화장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탑 셀러인 와이키키 타워 파셜 오션뷰 룸 타입.

이 룸타입은 두개의 더블 침대 세팅 혹은 킹 침대와 쇼파베드가 들어간 세팅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앞서 보았던 원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 처럼 주방 시설이 갖춰지지는 않았지만 냉장고, 전자렌지 그리고 커피포트가 있습니다. 사실 하와이 호텔 방에서 전자렌지를 찾아보는 것은 좀처럼 흔치 않은 일인데 전자렌지가 있다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햇반 돌려먹기에 딱이겠어요!

심플하게 준비된 커피와 차.

욕실도 보실까요? 어메니티는 앞서 보았던 객실과 같습니다. 샤워기의 수압도 좋아서 시원하게 샤워를 즐길 수 있었네요!

라나이에서 보이는 멋진 풍경! 밤이되자 더 멋있는 야경으로 뷰가 바뀌면서 한껏 로맨틱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갖출 건 다 갖춰진 객실로 편안하게 쉴 수 있었는데요. 하와이에 친구와 함께 쇼핑 여행 혹은 가족여행으로 온다면 알라모아나 호텔에 묶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호텔 정문의 옆에 위치한 플란테이션 카페에서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름에 걸맞게 플란테이션 느낌의 의자와 장식이 놓여있어요!

조식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반부터 10시까지 제공되며 어른은 $16.50, 어린이(4세-10세)는 $9.25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시기에 따라서 조식이 포함되있는 숙박 패키지가 제공되기도 하니 공식 사이트를 꼭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신선한 과일, 과일 주스, 시리얼, 우유 그리고 요플레가 있습니다. 메이슨 병에 각각 따로 담아놓은 시리얼이 정말 귀엽죠?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으며 맛있는 요리도 여럿 준비 돼 있어 균형잡인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와이는 일본인 관광객이 많은 특성상 미소된장국 스테이션 또한 준비 돼 있답니다. 평소 아침 식사로 밥과 국을 드시는 분들께서도 이 미소된장국으로 든든한 식사를 하실 수 있겠어요!

모처럼의 휴가라면 푸짐하게 차려놓고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죠?!

플란테이션 카페 | Plantation Cafe
위치: 알라모아나 호텔 정문의 안쪽
전화: (808) 955-4811
영업시간: 매일 오전 6시반 – 10시 (예약불가)

알라모아나 호텔 로비에는 스타벅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과 쇼파도 배치되어 있으며 여행객 뿐만 아니라 지역 회사원, 학생 또한 눈에 띄죠. 그런데 이 스타벅스에서는 술도 판다는 사실!! 하와이에서는 유일하게 술이 제공되는 지점으로 맥주, 와인 그리고 심지어 간단한 안주 메뉴까지 제공된답니다.

무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반까지 술이 제공되는데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각각 3-4 가지 종류의 와인이 있으며 맥주는 하이네켄 그리고 하와이 로컬 맥주가 준비되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 Starbucks Coffee
위치: 알라모아나 호텔 로비
영업시간: 매일 오전 5시반 – 오후 8시반

기념품부터 식사류까지! 있을건 다 있는 Accents 마트!
각양각색의 하와이 기념품을 제공하는 Accents 마트 덕분에 기념품 사러 다른 곳에 갈 필요가 없겠어요. 흔히 봐왔던 마카다미아, 커피, 초콜릿 외에도 요즘 인기 만점인 하와이 한정 스누피 굿즈까지 있어요.

마트 한켠에는 과일, 샌드위치, 샐러드, 무스비 등 간단하게 끼니 해결이 가능한 여러가지 식품도 판매합니다. Accents 마트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반까지 영업한답니다!

수제 레이를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주얼리 & 기프트(Paradise Jewelry & Gifts)
Accent 마트의 바로 옆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주얼리 & 기프트 매장은 주인이 한국분이신데요. 수제 레이와 각종 하와이 느낌의 악세서리로 이미 훌라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신 분이랍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방문하셔서 레이 만들기 수업도 받아보세요 🙂

알라모 아나 호텔

이외에도 로컬 아티스트의 제품을 구경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와 마사지 스파, 각종 기념품샵 등이 또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호텔 3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일몰 시간까지 오픈합니다. 와이키키 근방의 호텔 수영장과는 달리 조용한 편으로 촬영날에도 이용객이 몇 없었는데요, 평화롭게 일광욕을 즐기고 계신 분들이 정말 부러웠답니다.

수영장 옆의 피트니트 센터 내에는 사우나와 스팀 사우나 시설이 구비되있습니다. 사실 하와이의 호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시설인데요. 이곳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기 딱일 것 같아요!

피트니트 센터에는 여러가지의 운동기구와 웨이츠가 있었습니다. 다른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에 비하면 운동기구의 구성이 좋아 운동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이상 여행중에 생긴 빨래를 바리바리 싸들고 집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손쉽게 6층이나 13층의 코인 세탁실로 향해주세요 🙂

가격: 세탁기 1회 사용 $3.25 / 건조기 1회 사용 $3.00

세제, 표백제, 섬유 유연제는 자판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각 $1.25)

 

어떠셨나요?! 저도 이번에 숙박을 해봄으로써 알라모아나 호텔의 위치적 장점을 몸소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쇼핑과 맛집 모든걸 갖춘 알라모아나 센터와 구름다리 하나로 연결된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편리합니다.

한정된 여행경비로 하와이를 만끽하고 싶은 가족 혹은 친구들에게 강추에요!! 하와이에서 호텔을 알아보는 중이라면 알라모아나 호텔도 꼭 생각해볼 것!

 

 

알라모아나 호텔 | Ala Moana Hotel
위치
: 410 Atkinson Drive Honolulu, HI 96814
전화: (808) 955-4811
웹사이트(한국어): http://kr.alamoanahotel.com
▷▷예약 클릭!!◁◁

 

*추가 내용: 알라모아나 호텔에서 1박 숙박하는 동안 알라모아나 센터로 건너가 넘나 맛있게 먹었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마카로니 그릴의 후기도 꼭 보세요 🙂

카테고리: 오아후 호텔,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하와이 호텔
관련 태그: 알라모아나, 알라모아나호텔, 와이키키, 와이키키호텔, 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자유여행, 하와이호텔,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마이하와이 2018 경품이벤트!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