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의 대표 디저트! 말라사다를 파이프라인 베이크샵에서 만나보세요!


Eating the ultimate Malasada at Pipeline Bakeshop & Creamery

하와이의 대표 도넛츠! 말라사다를 Pipeline 제과점에서 맛보세요!
하와이에 온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맛보고픈 하와이 대표 도넛츠, 바로 말라사다
오늘은 이 말라사다 맛집인 Pipeline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ipeline Bakeshop&Creamery

파이프라인 제과점은 와이아레(Waialae) 애버뉴와 12th거리가 교차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피 토크’카페 건너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パイプライン・ベイクショップ&クリーメリー

가게는 하와이의 느낌을 내고자 바다느낌이 나는 에메랄드톤이나는 하늘색과 흰색을 기조로 하고 있습니다.

パイプライン・ベイクショップ&クリーメリー

이 곳만의 특별한 점은, 말라사다는 보통 시간이 지나면 통통했던 그모습이 납작하게 되지만 파이프라인의 말라사다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반죽이 죽지 않은 제조 법을 연구하였고, 수차례의 시행착오를 통해 동글동글한 공 같은 모양이 시간이 지나도 그 모습을 유지하는 말라사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パイプライン・ベイクショップ&クリーメリー

말라사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코코아,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푹신푹신하게 한입 베어 물면 안에는 쫄깃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 도넛츠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들만의 오랜 연구의 결실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パイプライン・ベイクショップ&クリーメリー

이 가게에서는 말라사다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과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프 라인의 또 다른 명물 Cake Bomb 한번도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맛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또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마성의 맛을 가진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인공 착색료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산지직송의 재료들로만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パイプライン・ベイクショップ&クリーメリー

파이프라인의 아이스크림 입니다. 위에 가루같이 뿌려져 있는 것은 바로 마우이산 설탕입니다. 말라사다에도 함께 들어가고 있는 이 설탕은 아이스크림에 어우러져 또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이 외에도 쿠키, 스콘, 바나나 빵 혹은 커피나 홍차, 코코아 등의 따뜻한 음료도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해 이곳을 방문하시는 경우, 파이프 라인·베이크 샵 앞 주차장에 가게사인이 붙어있는 주차장에 무료로 세우거나 스트릿파킹 혹은 주변 공영주차장(유료)에도 세울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은 영업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라요!

◎ Pipeline Bakeshop&Creamery
주소 : 3632 Waialae Avenue, Honolulu, HI 96816
전화 : 808-738-8200
주차장 : 무료(Center Street 왼편)
영업 시간 : 수~토요일 7:00~21:00, 일요일 8:00~21:00 (월, 화요일 정기 휴일)

※가게 주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3월 12일부터 20일까지는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카테고리: 간식&디저트, 맛집
관련 태그: 말라사다, 말라사다 맛집, 오아후 맛집, 하와이, 하와이 맛집, 하와이 신혼여행, 하와이 자유여행,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마이하와이 2018 경품이벤트!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