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리얼 후기!


Embassy Suites by Hilton Waikiki Beach Walk Review

힐튼이 관리하는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는 리조트 피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와이파이, 해피아워, 조식 뷔페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1층까지 올라가는 두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와이에서는 유일하게 전 객실이 스위트룸 형식이다.
가족이나 그룹 여행자에게는 이만한 가성비를 제공하는 호텔이 또 없을 듯 싶은데…
자세히 한번 구경해보자 🙂

여행을 떠날 때 호텔을 정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결정 요인이 되기도 하는 호텔의 ‘위치’.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이하 엠버시 스위트)는 와이키키의 심장부라고도 할 수 있는 와이키키 비치 워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에서 나오자마자 50개 이상의 매장들과 레스토랑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중에는 하와이 방문중에 필수로 가봐야할 레스토랑들도 포함되있다. 단 몇분 거리에 하와이에서 최고의 스테이크로 인정받은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와 어느 나라 여행지에서든 믿고 먹을 수 있는 하드록 카페가 위치해 있다.

[하와이 맛집]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한글 웹사이트에서 손쉽게 예약 go!

[하와이 맛집] 하드 록 카페 호놀룰루에서 즐긴 화려한 점심!

엠버시 스위트는 또한 와이키키의 가장 큰 번화가인 칼라카우아 애비뉴까지 도보 5분 남짓의 거리에 있으며 또 그 반대편으로 한 블록만 걸어가면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이 펼쳐진다.

그랜드한 입구를 지나 로비에 들어서면 널찍하게 자리 잡고 있는 카운터에서 체크인이 이루어진다.

체크인 시 하와이의 알로하 스피릿을 담은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고 친절한 프런트 직원의 설명이 이어진다. 룸키와 함께 방 번호를 안내 받으면서 실리콘 팔찌 또한 주어지는데 수영장과 해피아워 및 조식 뷔페를 이용하려면 꼭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

엠버시 스위트에는 두개의 동이 있으며 이름은 각각 알로하 타워와 훌라 타워이다. 체크인을 마쳤으면 배정받은 방이 위치한 타워로 고고~!
마이하와이 Tip! 생일 혹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여행이라면 로맨틱한 샴페인 서비스를 신청해보자!

엠버시 스위트의 특장점이라 하면 전 객실이 모두 스위트룸 형식이라는 점이다. 이때 원 베드룸 객실은 면적이 38 평방 미터 그리고 투 베드룸 객실은 69평방 미터의 사이즈로 와이키키의 타 호텔들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넓은 편이다. 또 프리미엄 스위트의 경우 코너 객실로 딜럭스 오션뷰가 보장된다.

침실과 욕실 외에도 넓은 거실과 싱크대와 전자레인지가 딸린 간이 주방이 함께 제공되어 장기 투숙의 경우에도 편리하다.

각 침실의 침대 옵션은 킹사이즈 하나씩 혹은 퀸사이즈 침대 두개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거실에도 소파베드가 있어 투 베드룸의 경우 최대 7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거실과 객실마다 티비가 한대씩 구비되어 있어 가족끼리 여행 시 티비 채널로 싸울 일도 없다.

복도 끝의 객실들의 경우 베란다 말고도 침실에 창문이 있는데 새하얀 셔터가 달려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게 마음에 들었다.

하룻밤 숙박해본 결과: 번화가에 위치한 것 치고는 조용했고 침대가 너무 포근해서 정말 편안하게 꿀잠을 잔 것 같다. 솔직히 하룻밤 밖에 못 있는 게 아쉬웠을 정도!

엠버시 스위트의 경우 각 침실마다 전용 욕실이 있어 편리하다. 심지어 모든 욕실에 욕조까지 구비되어있다.
객실에 따라 구조가 조금씩 다르긴 하나 모두가 공통적으로 넓고 또 세면대 위 공간도 많아서 여러 사람의 화장품과 세면용품을 늘어놔도 무리 없을 것 같다.

어메니티로는 친숙한 뉴트로지나 브랜드의 제품들이 주어지며 프리미엄 스위트의 경우 칫솔과 치약 또한 제공된다.

4층에 위치한 엠버시 스위트의 수영장과 스파풀은 깔끔하면서 너무 붐비지 않아 놀기 좋다.

실리콘 팔찌를 착용한 채 비치타올을 받아 비어있는 비치 체어에 자리를 잡고 누우면 비로소 휴가 모드 ON! 따뜻한 하와이의 햇살 아래서 편안하게 쉬어보자.

풀 사이드 바인 「파키니 바(Pakini Bar)」에서 간단한 음식과 함께 칵테일을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는 건 어떤가? SNS에 올리기 딱 좋은 순간 아닐까?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개최되는 해피아워 풀 사이드 리셉션에서는 모든 투숙객들이 ‘무료’로 간단한 안줏거리와 칵테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호텔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함께 여행 온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셉션. 흥이 오르면 나가서 춤도 추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안줏거리로는 콜리플라워와 디핑소스, 프렛츨, 고래밥, 감자칩 등의 안주가 두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칵테일은 바에 가서 원하는 음료를 고르면 바텐더가 눈앞에서 즉시 만들어준다.

[하와이 맛집]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TOP 10!

금요일 밤마다 와이키키의 밤하늘을 밝혀주는 하이라이트 이벤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쏘아 올리는 불꽃 놀이는 놓칠 수 없는 이벤트 중 하나. 이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풀 사이드 리셉션을 찾으며 시간에 맞춰 가까운 와이키키 해변으로 향한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봐도 좋지만 엠버시 스위트와 워낙 가깝기 때문에 호텔 수영장이나 객실의 방향에 따라 편안하게 룸에서도 감상할 수도 있다.

물가 비싼 하와이에서 조식이 제공되지 않는다면 큰 고민일 것이다. 일단 어디서 무엇을 먹을지 그리고 만만치 않은 식비… 하지만 엠버시 스위트에서는 추가 비용이 일도 없는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는 점! 이렇게 매일 아침 든든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건 아주 착한 혜택이다.

조식 뷔페에는 과일, 시리얼, 요플레, 갖가지 빵, 소세지, 베이컨 등을 비롯해 샐러드, 밥, 미소 된장국, 낫또 그리고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오믈렛까지 꽤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이렇게 푸짐한 아침 식사로 매일매일을 든든하게 시작한다면 그 어떤 액티비티도 모두 소화하고 또 하루종일 쇼핑도 가능할 것 같다.

엠버시 스위트는 장기 투숙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인데 그 이유 중 하나는 투숙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부대시설들이 제대로 갖춰져 있기 때문!

일단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트 센터가 있어 평소에 꾸준히 운동을 하던 사람들은 계속 그 습관을 이어갈 수 있고 평소에 운동을 하던 사람이 아니더라도 휴가 중에 너무 많이 먹었다 싶을 때 후회막심인 그럴 때에 찾아갈 곳이 있다는 위안을 준다.

세탁실 또한 24시간 운영되어 언제든지 빨래를 해결할 수 있다. 세탁실에는 세재와 표백제 그리고 섬유유연제를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와 세탁이 될 동안 기다리면서 주전부리로 먹을 간식을 살 수 있는 자판기가 센스있게 구비되어 있다.

……………………………………………………………………………………………………………………………………………………

일반적으로 하와이의 대다수 호텔들은 투숙 기간 동안 하루 평균 $30~40 대의 리조트 피를 부과한다.
따라서 장기 투숙을 할 경우 은근히 부담스러운 금액으로 부풀게 되는데
엠버시 스위트의 경우 이 리조트 피를 일체 부과하지 않고도
와이파이 및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 리셉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엄청난 메리트를 가졌다.

가족이나 친구끼리 하와이에 올 예정이라면 이런 꿀 혜택과 좋은 지리적 조건 그리고 널찍한 객실 등을 만끽할 수 있는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를 이용해보길 바란다!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 Embassy Suites by Hilton Waikiki Beach Walk
위치: 201 Beach Walk, Honolulu, HI 96815
전화: (808) 921-2345
웹사이트: http://kr.embassysuiteswaikiki.com/
요금 및 예약: http://kr.embassysuiteswaikiki.com/specials

카테고리: 오아후 호텔, 하와이 뉴스, 하와이 호텔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