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로컬 티셔츠 브랜드, 미국 텍사스 하비 허리케인 피해 후원


Hawaii-based Apparel Company ‘Crazy Shirts’ Sending Aloha to Texas

하와이 로컬 티셔츠 브랜드로 1964년에 창립된 ‘크레이지 셔츠 Crazy Shirts’는 오아후 섬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네바다 그리고 플로리다 주에 매장이 있으며 하와이의 알로하 정신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도 꼭 오면 구입하는 티셔츠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최근 미국 텍사스 주를 강타한 허리케인 하비로 인해 수많은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으며 인명 피해도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 주민들에게 기부를 끊임없이 해주고 있습니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티셔츠 브랜드 크레이지 셔츠도 미국적십자사에 $5,000 이상의 금액과 4,000여 개의 옷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오늘부터 기부금 모금을 위한 티셔츠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레이지 셔츠 매장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25,000의 수익금을 텍사스 주 피해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미국 텍사스 주민들을 위한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크레이지 셔츠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장은 알라모아나 센터, 펄릿지 센터, 워드 빌리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셔츠 Crazy Shirts
웹사이트: https://www.crazyshirts.com

관련 정보
하와이 여행 명소 정보
하와이 맛집 정보
하와이 호텔 정보

 

카테고리: 쇼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미국텍사스, 미국텍사스하비, 크레이지셔츠, 텍사스하비, 텍사스허리케인, 하비, 하와이, 하와이쇼핑, 허리케인하비,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