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가이드. 하와이의 호텔, 쇼핑, 레스토랑, 결혼식, 옵션 투어 등, 하와이 최신 정보 사이트.

Myhawaii.kr
Menu>>>

신규 오픈한 ‘홀푸드’ 완전 분석!


All about new Whole Foods Market Queen

하와이 관광명소의 하나인 홀푸드 마켓. 청결하고 품질 좋은 맛있는 식품은 물론 선물로도 좋은 하와이 기념품이나 미용, 화장품, 예쁜 디자인의 에코백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와이에 방문하는 유명인들을 마주칠 확률도 높아서인지 하와이에 있을 때 “꼭 방문할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아후섬에는 카할라점과 카일루아점만 있어 렌트카가 없으면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니었지만, 5월 9일에 「홀푸드 마켓 퀸」이 워드빌리지 안에 오픈했습니다!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와이키키에서도 가까워 보다 쉽게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픈 당일에 대규모 세일 이벤트도 진행되어 아침부터 밤까지 쇼핑을 하는 손님들오 붐볐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My하와이는 오픈날 아침에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독자 여러분께 「홀푸드 마켓 퀸 지점」의 매력을 전달하겠습니다.


하와이 최대 매장! 「홀푸드 퀸」은?

 

마우이섬 카훌루이, 카하라, 카일루아에 이어 하와이주의 4번째 매장이자 최대 규모의 매장인 홀푸드 마켓 퀸. 퀸 스트리트와 카마케에 스트리트의 모퉁이에 있어서 「홀푸드 마켓 퀸」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고급 콘도미니엄 「아에오(A`eo)」의 1, 2층에 자리잡은 매장은 총면적이 무려 7만 2천 평방피트(약 6,689평방미터), 팀 멤버(홀푸드는 종업원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습니다)는 약 300명에 이르는 거대한 매장입니다.

1층에는 채소, 과일, 어패류, 육류, 메이커리 등 식품과 미용, 화장품, 푸드 바, 맥주&와인바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홀푸드 자체 브랜드숍, 넓은 내부 음식점이 있습니다.

1층에는 카일루아에서 인기 많은 쥬스 매장 「라니카이 쥬스」도 파트너 매장으로 입점 되어있습니다. 콜드 프레스드 주스와 스무디, 아사이볼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객들의 편의를 위한 주차시설도 2층부터 5층까지 완비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2, 3층에는 매장 내부의 에스컬레이터와 이어져 있으며, 주차장에서 매장까지 직접 출입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매장에서 쇼핑을 한 고객에게는 무료주차 2시간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홀푸드 새 매장의 놀라운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와이 특산품이 900종류!

 

홀푸드 마켓 퀸의 특징으로는 하와이에서 생산, 제조된 특산품이 많이 진열되어 있다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여기에서는 채소, 과일, 어폐류, 육류, 빵 등 식료품 외에도 한정판매 제품인 모쿠푸아 소프, 스위트, 알로하 오가닉 허니, 카우아이 주스 컴퍼니의 발효 핫스프, 장미꽃 커피 등 하와이에서 생산, 제조된 900종류의 유니크한 지역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오아후섬 서부의 쿠니아에서는 수제 럼주회사 「코하나」의 사탕수수 럼주가 있습니다. 사탕수수는 코하나에서 재배하여 손으로 직접 수확한 것으로, 럼주는 수제작되어 만들어집니다.

홀푸드 마켓 퀸점에서는 사탕수수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내린 사탕수수 쥬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역 최대 규모의 푸드바

 

홀 푸드에서는 각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푸드바가 있습니다. 그 중 퀸점은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따듯한 음식으로는 스모크 미트에서 맥앤치즈바 (비건 맥앤치즈, 포크베리 맥앤치즈, 로스트토마토와 시금치 맥앤치즈, 할라피뇨 맥앤치즈, 양지 맥앤치즈 등) 까지 2 종류의 바에 총 43종류의 음식을 판매합니다. 무엇을 고르면 좋을지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이것저것 모두 먹고 싶어서 고민하게 됩니다.

또한 샐러드바에도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있으며, 채소와 콩류 등 각종 식재료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올리브 바도 있어서 개인 취향의 「마이 샐러드」를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푸드바는 1파운드(약454g) 에 $9.99로 무게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

매장 안에서 구입한 먹거리와 마실거리 모두 매장 내부와 외부의 식사 공간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와 샌드위치는 컴퓨터로 주문

 

홀 푸드 마켓의 피자는 높은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매우 맛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매장 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피자의 종류는 치즈, 페페로니, 베지터리안, 데리야키치킨 등이 있습니다.

피자는 조각 단위로 $4, 2조각을 살 경우 $1 할인이 되어 $7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홀푸드 마켓의 피자는 1조각으로 살 경우 피자 모양의 상자에 원하는 종류를 담아 계산하는 셀프 지불 방식입니다. 다만, 다른 매장과 다르게 손님이 많은 퀸점에서는 홀 피자의 주문방법이 다릅니다. 퀸점에서는 오더용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좋아하는 종류의 피자와 샌드위치, 멕시칸음식을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설명을 단계별로 따라면 간단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를 경우에는 점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방법을 통해 “줄이 너무 길다”라는 불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넓은 식사 공간에서 즐기는 식사

 

홀푸드 마켓 퀸점의 특징 중 하나는 식사공간이 매우 넓은 것 입니다. 1층과 2층 매장안, 매장 밖의 공간 등에는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비치되어 있어 매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회전률도 높기 때문에 자리가 꽉 차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청결한 백색의 식사공간, 창밖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럿이서도, 혼자서도 가볍게 점심과 티타임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바깥 공간으로 쇼핑 중에 커피를 마시면서 쉬기에 딱 좋습니다! 게다가 시간제한이 없기 때문에 약속장소로 기다릴 때, 데이트 장소로 딱 맞습니다. 단 이 곳은 홀푸드 마켓에서 구매한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공간으로 다른 매장에서 사 온 음식을 들고 오거나 아무것도 사지 않고 앉아있는 것은 안 됩니다.

2층 바깥 공간에는 기분 좋은 흔들의자가! 앉으면 기분이 좋아서 잠들어버릴 것 같습니다.

단지 먹거나 마시는 공간 뿐만이 아니라 휴게시설도 제공하는 홀푸드 마켓 퀸점, 어떠신가요!

 


1층, 2층의 넓은 바 공간 마련

 

홀푸드 마켓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쇼핑뿐만이 아닙니다. 매장 1층과 2층에는 「투 타이즈(Two Tides)」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와이키키 브로잉 컴퍼니를 비롯하여 지역 특산 맥주 24종과 와인, 사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튀김류와 야키토리, 돈까스버거, 갈비버거 등 맛있는 식사도 가볍게 즐길수 있습니다!

바 앞에는 계단이 있어서 2층에도 투 타이즈가 있습니다.

투 타이즈 바에서는 실내 테이블과 카운터 좌석은 물론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야경을 즐기면서 맥주와 와인을 즐기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것 입니다!

홀 푸드 마켓 안에 있기 때문에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친구와 즐겁게 술과 안주를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바에서 술이나 음식을 사지 않아도 매장 내에서 구입한 음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베이커리도 충실!

 

홀푸드 마켓 퀸점에는 홀푸드 마켓 최대의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또한 호놀룰루에서 만들어진 베트남&프렌치 카페「라 뚜르 카페」의 빵도 추천합니다.

진열장 안에는 라 뚜르 카페가 자랑하는 아르티잔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에는 홀푸드 특제 케이크도 여러 종류 진열되어 있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살 수 있기 때문에 파티때 바로 구매하여 들고가기 좋습니다.  홀푸드 마켓의 케이크는 일반적인 미국식 케이크처럼 너무 달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을수 있으며, 높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작은 디저트가 먹고 싶은 분은 크림퍼프, 마카롱, 티라미수, 컵케이크 등을 즐기시면 좋습니다.

전부 맛있어 보입니다! 그 외에도 1층 퀸즈스트리트쪽 입구에 있는 「알레그로 커피, 바」의 옆에는 머핀과 크로와상, 페스트리 등 커피와 티와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 제품 매장도!

 

또한 다른 매장과 다른 홀푸드 마켓 퀸점의 특징 중 하나는 2층에 홀푸드 자체 브랜드 매장을 놓칠 수 없습니다!

매장 자체는 크지 않지만 많은 티셔츠와 파카, 탱크톱, 모자 등 홀푸드 마켓 오리지널 제품을 살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홀푸드 마켓 하와이의 오리지널 캠퍼스가방입니다. 하와이 느낌이 나는 파인애플이나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 바다 디자인이 예뻐서 기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빼놓을 수 없는 홀푸드마켓 퀸점의 오리지널 디자인 에코백! 개인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에코백은 1층 계산대 뒷쪽 에스컬레이터 옆에 쌓여 있습니다.

여기에는  그 외에도 POP-UP BAR 「프롬 블럭 투 볼」과 커피&라떼, 티등을 즐길 수 있는 「알레그로 커피&바」등 볼 것이 넘칩니다.

이제 막 오픈한 홀푸드 마켓 퀸점, 어떠셨나요?

홀푸드 마켓에서는 세일도 항시 열립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화장품과 미용제품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들리지 않을 수가 없는 홀푸드 마켓 퀸점 하와이 여행시에 꼭 한번 방문 해 보세요!

(※본문에 표기된 요금은 2018년5월 현재、VAT 미포함입니다.)

◎ 홀푸드 마켓 퀸
Whole Foods Market Queen
장소: 388 Kamakee Street Suite 100, Honolulu, HI
전화번호: (808) 379-1800
운영시간: 매일7:00-22:00
Website: www.wholefoodsmarket.com/stores/queen

카테고리: 워드센터,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오아후 쇼핑, 하와이 맛집, 하와이 쇼핑, 하와이마트, 하와이유기농, 하와이할인점, 하와이홀푸드, 홀푸드, 홀푸즈,

Leave a Reply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