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제39회 하와이 국제 영화제(HIFF) 11월 7일 개막!


39th Hawai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to be held from November 7 to 17 (Oahu)

오는 11월 7일 (목)부터 17일 (일)까지 오아후 리갈 시네마에서 제 39회 하와이 국제 영화제가 개최된다.

하와이 국제 영화제 (HIFF)는 1981년에 시작되어 매년 하와이에서 열리고 있으며, 하와이 사람들의 미디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또 영화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국가 및 북미 지역 사이의 문화 교류와 이해를 촉진하기 위해 시작된 영화제이다. 이제는 문화적 평가와 가치도 높아져 매년 인기가 상승하고 규모도 커져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화, 다큐멘터리, 단편 영화, 애니메이션이 참가한다.

오프닝 상영작으로 선정된 영화 조조 래빗(Jojo Rabbit)은 뉴질랜드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의 블랙 코미디로써 하와이 국제 영화제(HIFF)의 오프닝을 장식하는 작품이다. 조조 래빗은 세계 2차 대전 당시를 배경으로 히틀러 시대에 나치를 위해 자란 ‘조조’에 관한 이야기이다. 시니컬하고 비판적이며 독특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데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된다.

영화 Just Mercy는 책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로서 실화를 기반으로 쓰였다. Alabama 주에서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감옥살이를 하게 된 Walter Cmillian 씨를 변호하는 내용. 씁쓸한 미국 사회의 이면을 비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뭉클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한국 영화 상영작 미성년(Another Child)는 카후카 호쿠 필름 메이커 부분과 베스트 아이산 퍼시픽 필름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첫 메가폰을 잡은 김윤석 배우의 영화감독으로서의 작품이다. 또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등 총 6편의 한국 영화가 상영된다. 이 외에 하와이의 유망주 감독들이 만든 특별한 영화들도 감상 할 수 있는데 ‘메이드 인 하와이 필름 어워드’도 기대해보자!

○ 티켓 요금
· 일반 $14
· 시니어 $12
· 군인,학생,어린이 $10
· HIFF 멤버 $10

다양한 세계 각국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하와이 국제 영화제 HIFF에서 만나자!

예약 클릭
함께 보면 좋은 글▼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하와이 여행] 하와이 날씨 정보 총정리, 무슨 옷 싸야하나?
[하와이 여행] 하와이, 어디까지 가봤니? 오아후 섬의 주요 명소를 지도와 함께!
[하와이 호텔] 오아후 섬 추천 호텔 Top 15!

하와이 국제 영화제 (오아후) | Hawai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HIFF) – Oahu
기간: 2019년 11월 7일 – 11월 17일
웹사이트(영문): https://www.hiff.org

돌 캐너리 스타디움 18 & IMAX 상영관 | Regal Theaters Dole Cannery Stadium 18 & IMAX
위치: 735 Iwilei Road, Honolulu, HI 96817
전화: (844) 462-7342

카테고리: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하와이 축제
관련 태그: HIFF, 기생충, 봉준호감독, 오아후, 하와이, 하와이 국제 영화제, 하와이 영화, 하와이 오아후, 하와이 축제, 하와이국제영화제, 하와이여행, 하와이영화, 하와이영화제, 하와이오아후, 하와이자유여행, 하와이축제, 하와이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