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허리케인 속보] 허리케인 레인으로 인한 주요 쇼핑몰·레스토랑 등 임시휴업!


Closures due to Hurricane Lane and Status Updates

 

태풍 솔릭이 한국을 들썩이게 했다면 현재 하와이는 허리케인 레인으로 인해 들썩이는 중! 26년만에 처음으로 내륙 강타의 가능성이 보이는 허리케인으로 이미 빅아일랜드 섬과 마우이 섬에 폭우를 쏟고 북상중이라 오아후 섬에서도 모두가 긴장속에서 허리케인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상황! 이로 인해 오아후 섬의 많은 업체들이 8월24일 금요일 부로 임시휴업에 들어갔는데요, 주요 쇼핑몰과 레스토랑의 영업 여부와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CBS News

허리케인 레인은 초기에는 5등급의 강력한 허리케인이였으나 하와이 열도로 접근하면서 점점 그 세기가 약해져 현재는 2등급의 세기로 시속 3.2km로 천천히 북상 중인데요. 2등급이여도 풍속은 153km~117km로 일반 주택의 지붕과 유리 창문을 날릴 정도의 세기라고 합니다! 따라서 아직도 긴장을 늦출 수가 없는 상황인데요, 현재 하와이 방문중이신 여행객 여러분께서는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해주시고 안전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8/24 금요일 오후 6:30 업데이트: 허리케인 레인의 세력이 약해져 허리케인에서 열대 폭풍으로 등급이 변경. 레인은 현재 호놀룰루에서 남서쪽으로 약 240km 거리에 있으며 시속 4.8km 로 북서쪽, 즉 하와이 열도에서 점점 더 멀어지는 방향으로 이동중. 비록 세력은 약해졌지만 아직도 폭우의 위험이 남아있으므로 하와이 관광청에서는 폭풍이 지나갈때까지 외출을 삼가하시고 실내에 계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 해양 대기청 허리케인 레인 정보

지역 뉴스 보도에 따르면 현재 해변과 국립공원을 포함한 하와이주 전역의 많은 관광 명소가 허리케인에 대비해 목요일부터 임시 폐쇄되었습니다.

하와이 섬들의 모든 비치 파크가 추후 통보가 있을 때까지 임시 폐쇄.
카우아이 섬 외 모든 국립공원 8/23 부터 임시 폐쇄, 야영 금지.
할라칼레아 국립 공원 (마우이섬) 8/22 오후 4시부터 임시 폐쇄.
펄 하버 방문자 센터 8/22 오후 12시부터 임시 폐쇄. (USS 아리조나 기념관 투어 중지)
오아후 섬의 모든 공원, 골프 코스 임시 폐쇄.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수족관, 비숍 박물관, 이올라니 궁전 임시 폐쇄.
씨라이프 파크: 8/23~24 임시휴업.
비키 (BIKI) 자전거 대여 서비스: 8/23 오후 11:59부터 서비스 정지.

시내버스 8/24 오후 6시까지 정상 운행 – 오후 6시 이후로는 대피소행 버스만 운행될 예정.

알라모아나 센터: 8/23 오후 4시부터 임시휴업. 영업 재개 일정 추가 공지 예정.
로얄 하와이안 센터: 8/23 오후 5시부터 임시휴업. 토요일 오픈 여부 추가 공지 예정.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8/23 오후 4시부터 임시휴업. 토요일 오픈 여부 추가 공지 예정.
워드 빌리지: 8/23-24 임시휴업.
와이키키 비치 워크: 일부 매장 8/23-24 임시휴업.
코코 마리나 센터: 일부 매장 8/23-24 임시휴업.
하드 록 카페: 8/24 금요일 임시휴업. 8/25 토요일 영업 재개 예정.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8/23 오후 4시부터 임시휴업. 8/26 월요일 영업 재개 예정.

홀푸드: 정상영업
롱스 드럭스: 정상영업
낫츠 커피 로스터스: 정상영업

현재 하와이주의 15개 공항 모두 정상 운영 중 (8/24 오후 12시 업데이트)

특정 항공기의 운항 여부는 각 항공사의 웹사이트 및 각 공항의 웹사이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국립 해양 대기청 허리케인 레인 정보

 

하와이에 계신 모든 여행객들과 현지 교민분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카테고리: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