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맛집, 멘창코 테이 키아모쿠로 새단장!


알로하~!
만반의 준비를 통해 등장한 야심찬 코너! 오늘 점심 뭐먹지!!!입니다.
하와이 여행하랴, 하와이 쇼핑하랴, 거기다 이 좋은 하와이 해변에서 수영까지 하다보면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배가 고파지기 마련! 하와이 인기 레스토랑은 물론 로컬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진정한 하와이 맛집까지 마이하와이 에디터가 직접 찾아가 체험하고 확실한 보증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점심 뭐 먹지! 제 9회 멘창코 테이

 

일본식 라면과 돈까스로 하와이 로컬 주민과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일찍이 와이키키 맛집으로 자리를 잡은 멘창코 테이 (Menchanko-Tei).

주차하기 힘든 와이키키 지역을 벗어나 호놀룰루의 한인타운이라고도 불리는 키아모쿠 스트릿에 멘창코 테이가 새로이 오픈했습니다. 현재 영업중인 와이키키점은 5월말을 기준으로 하여 문을 닫고 교통이 조금 더 편리한 키아모쿠 점에 새단장하여 로컬 주민 및 관광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오늘 마이하와이 에디터가 맛 본 멘창코 테이의 점심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누들 앤 야키부타 보울 (Noodle and Yakibuta Bowl)

멘창코 테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일본식 라멘입니다. 누들 앤 야키부타 보울을 주문하시면 멘창코, 키쿠조, 하카타 총 세 가지의 라면 중 한 가지와 따끈따끈하게 삶아 부드러운 양념 돼지고기를 얹힌 흰 쌀밥을 함께 맛보실 수 있습니다. 뜨끈뜨끈한 일본식 라면 국물의 맛은 어디다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소하고 오랫동안 우려낸 진한 맛을 자랑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야키부타 보울은 뜨끈한 라면 국물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라면만 나오면 조금 서운했을 법한 환상의 콤비내이션 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 $8.50에 라면과 돼지고기를 얹은 맛있는 밥을 함께즐기실수 있습니다.

 

카츠-커리 콤보 (Katsu-Curry Combo)

말 그대로 돈까스와 카레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콤보 메뉴입니다. 바싹바싹하게 튀긴 돈까스위에 멘창코 테이에서 직접 만들어낸 일본식 카레를 얹은 환상의 조화. 흰 쌀밥과 함께 먹는 카레와 돈까스는 누가 뭐래도 든든한 점심식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멘창코 테이의 돈까스의 특징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갓 튀겨낸 바싹한 질감인데요, 카츠-커리 콤보 주문시 함께 제공되는 흰쌀밥의 양이 한국인 기준으로 많을 수 있으니 굶주린 배를 안고 들리신다면 최고의 추천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덤으로 콤보 주문시 상큼한 샐러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9.50에 돈까스, 카레, 샐러드 모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주차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다시 태어난 키아모쿠의 멘창코 테이. 다른 한국 식당들과 월마트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고 무엇보다 원조 일본 라면을 하와이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멘창코 테이.

밤12시까지 운영하여 늦은 밤 출출한 배를 이끌고 밤잠을 설치신다면 멘창코 테이를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대 $8-$1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하와이 맛집 정보
주소

903 Keeamoku St. Honolulu HI 96814

전화
(808) 946-1888
가는방법

와이키키에서 차로 10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밤12시까지

주차장

건물 뒤 주차장 (무료)

참고사항 건물 앞 미터기 주차 가능

 

카테고리: 맛집, 알로하 시리즈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