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an Airlines to Launch Incheon-Honolulu Route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 항공사 하와이안 항공이 7월 16일 오늘부터 인천과 호놀룰루간의 노선을 매일 운항합니다.
지난 10일 화요일 아시아나 항공이 인천-호놀룰루 노선 매일 취항을 시작한데 이어 하와이안 항공까지 가세해 하와이 여행을 위한 하와이와 인천간 왕복이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주 4회 운항에서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노선을 증편함에 따라 연간 공급 좌석수가 기존 5만 6천 석에서 9만 6천 석으로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출발하여 호놀룰루에 도착하는 HA460운항편은 매일 밤10시에 출발하여 같은 날 오후 12시경에 하와이에 도착하며, 반대로 호놀룰루에서 출발하여 인천에 도착하는 HA459 운항편은 매일 오후 12시에 출발하여 다음 날 오후 4시 30분경에 인천 국제공항으로 도착합니다.
하와이안 관계자는 지난해 1월 인천-호놀룰루 노선 서비스 시작 이후 수요가 계속하여 증가했다며 매일 운항으로 증편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하와이안 항공의 항공권 문의 및 예약은 하와이안 항공의 한국어 웹사이트 또는 하와이안 항공 한국 세일즈 사무실에서 가능합니다.
앞으로 인천과 호놀룰루 사이의 왕래가 더욱 쉬워질 수 있겠네요!
► 하와이안 항공 – Hawaiian Airlines
웹사이트(한국어): www.hawaiianairlines.co.kr
한국 세일즈 사무실 전화 : 02-775-5552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