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wood Star, John Travolta Comes to Hawaii
국내에서도 유명한 헐리웃 배우 ‘존 트라볼타’가 컨벤션에 참석하기 위해 하와이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영화 ‘그리스’, ‘마이키 이야기’ 등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헐리웃 배우 존트라볼타가 이번 노동절 주말에 하와이에서 열리는 ‘스펠바인더 컨벤션 &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위해 하와이를 방문합니다.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컨벤션은 소설가, 극작가, 배우 등이 참여하는 행사로 와이키키에 위치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키 리조트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스펜바인더 컨벤션에는 ‘나이트메어’ 시리즈 ‘엘름가의 악몽’ 작가인 에릭 헤이저러, 2010년 개봉된 성경영화 ‘일라이’의 작가 개리 위타 등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컨벤션에 이어 다음달 9월 3일부터 6일까지는 하와이 노스쇼어에 위치한 터틀베이 리조트에서 컨퍼런스 또한 개최될 예정이며 이곳에서 존 트라볼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배우 존 트라볼타는 최근 지난 6월에도 하와이를 방문했으며 부인 켈리 프리스턴은 하와이 오아후 태생의 ‘푸나호우’ 학교를 졸업생으로 하와이와 뗄 수 없는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스펠바인더 컨벤션 – Spellbinders Convention
일시: 8월 31일 (금) – 9월 1일 (토)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
장소: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키 리조트
입장료: 성인 $25, 어린이 $14
스펠바인더 컨퍼런스 – Spellbinders Conference
일시: 9월 3일 (월) – 9월 6일 (목) 오전8시부터 오후5시까지
장소: 터틀베이 리조트
입장료: 홈페이지 참조
홈페이지: http://www.spellbindersconference.com
이미지출처: 존트라볼타 홈페이지 및 스펠바인더스 컨퍼런스 홈페이지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