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여행 산업 경기 불황에도 끄덕 없어요.


Hawaii Tourism Industry Continues to Grow

미국의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반면 하와이의 여행산업은 경기를 타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와이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 동안 하와이 관광객이 소비한 여행 경비는 작년 7월 관광객 소비액에 비해 약 1억 9천만 달러 (17.8%) 증가한 12억 8천만 달러라고 하네요.

여행 경비 지출액 뿐만 아니라 7월 방문객 수는 작년 7월 대비 7.8%가 증가한 72만 350여명으로 1월부터 7월까지 하와이를 찾은 여행객 및 방문자수는 465만명으로 9.8%증가한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하와이 여행 산업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지난 1년 동안 하와이 방문객으로부터 거두어들인 세금의 액수는 9억 1천5백만 달러이며 이는 올 한해 동안 하와이 내에 있는 16만개 이상의 직업을 유지시키는데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와이 관광청의 마이크 매카트니 회장은 “올 해가 하와이 관광시장의 최고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와이를 찾은 일본인 관광객수는 13만 5천 7백여명을 기록했으며 지출액도 31.6%나 증가했습니다.

또한 한국과 중국, 대만의 하와이 방문객수는 24.6% 증가한 9만 3천여명을 기록했으며 지출액도 29.9% 늘어났다고 하네요.

카테고리: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