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국제영화제 오늘부터 시작, 다니엘 헤니 참석!


Hawai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Starts Today

제 32회 하와이 국제영화제의 기자회견이 오늘 오전 쉐라톤 와이키키의 럼파이어에서 열려 호놀룰루 시장 피터 칼라일이 축하 메세지를 전달하는 등 축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전세계 다큐멘터리, 액션, 드라미 등 각종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하와이 국제영화제는 오늘부터 21일 일요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됩니다.

이번 하와이 국제영화제에서는 총 16편의 한국영화가 상영되는데요, 올해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도둑들’이 마지막날 저녁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본의 영화 아이콘이자 ‘쉘 위 댄스’의 일본 배우 야쿠쇼 코지와 ‘상하이 콜링’ 주연을 맡은 인기 한국계 미국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이번 영화제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초청된 한국 영화로는 이선균, 임수정 주연 ‘내 아내의 모든것’, 엄태웅, 한가인 주연의 ‘건축학 개론’, ‘두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 등이 있습니다.

이미 한국영화 ‘도둑들’은 티켓이 매진된 상태로 영화제의 뜨거운 열기를 짐작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영화 상영을 위해서는 예매를 서두르세요!

하와이 국제 영화제 Hawai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일시: 10월 11일 – 10월 21일
주소: 680 lwilei Road, Suite 100 Honolulu, HI 96817 USA
이메일: info@hiff.org
전화번호: (808)792-1577
팩스: (808)749-7783
홈페이지: http://hiff.org/
이미지:다니엘 헤니 페이스북

카테고리: 하와이 뉴스&행사, 하와이 축제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