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마이하와이 특별 인터뷰,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레베카 밍크 오프!


MyHawaii Special Interview, Designer Rebecca Minkoff

유명인 모여라! 국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디자이너 레베카 밍크오프.

하와이를 방문한 패션 브랜드 레베카 밍크오프의 디자이너, 레베카 밍크오프씨의 생생한 인터뷰를 전해드립니다.

어린 나이에 뉴욕으로 상경해 커리어를 쌓기 시작하여 화려한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이된 멋진 여성! 육아와 더불어 디자이너로 활약하는 그녀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 볼까요?


마이하와이: 처음 뵙겠습니다. 우선 이번 봄 컬렉션에 대해 소개해 주시겠어요?

레베카 밍크오프: 안녕하세요, 레베카 밍크오프입니다. 2013년 봄 컬렉션은 사진 작가인 슬림 애론(Slim Aarons)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슬림 애론은 60~70년대에 활약한 사진 작가로 풀 사이드 글래머 작품이 유명합니다. 이번 봄 컬렉션은 그의 작품으로부터 색상과 프린트 등 영향을 받아 제작했습니다. 하와이와 같은 열대를 상징할 수 있는 프린트도 제작했습니다.


마이하와이: 매번 디자인 할 때 어디에서 영감을 받나요?
레베카 밍크오프: 디자인은 주로 무작위로 선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봄은 슬림 애론에게서 영감을 받았고 가을 컬렉션에서는 Cosmo에서 영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매번 무엇을 소재로 할지 그때가 되지 않으면 모르지만 여러가지 조사하고 시도하는 과정은 항상 즐겁습니다.

마이하와이: 하와이에서 영향을 받아 디자인한 컬렉션이 있습니까?
레베카 밍크오프: 이번 봄 컬렉션은 분명히 하와이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요. 지금 제가 입고있는 프린트 그리고 더 많은 종류의 프린트 등이 열대의 느낌을 포함하고 그 중 하나가 바로 하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이하와이: 일도 하면서 어떻게 아이(18개월)와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까?
레베카 밍크오프: 아이의 생활에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들은 일찍일어나기 때문에 6시 30분부터 9시까지 함께 보냅니다. 매일 6시면 사무실을 나서는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 밤 11시까지 사무실에서 일을 할 수도 있지만 아이가 태어난 이후로 6시에는 사무실에서 나가기로 했습니다. 아들은 8시 30분 또는 9시에는 자기 때문에 그때까지 함께 지냅니다.
일과 육아 동시에 감당하는건 힘들지만 내 자신의 아이를 만날 시간이 없다는 생활 패턴이 되지 않기 위해 시간을 잘 활용해 가급적이면 아이와 함께 지내려고 합니다.

마이하와이: 아시아를 공략한 컬렉션이 있나요?
레베카 밍크오프: 아시아를 위한 특별 컬렉션이 있습니다. 구매자들이 종종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색상 등을 요청해 오고는 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벚꽃 시즌에는 일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핑크색 가방을 내놓기도 합니다. 조만간 한국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한국 시장을 위한 특별 핸드백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하와이: 한국에 있는 독자들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레베카 밍크오프: 한국에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에는 벌써 몇 번이나 방문했는데 특히 서울을 가장 많이 좋아합니다. 일 년에 두 번씩은 꼭 찾고 있는데 정말 신나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쇼핑을 즐겨하는데 사실 너무 많이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서울과 전국에 여러 개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어서 여러분들을 한국에서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한국에서 만나요!

카테고리: 독자 인터뷰, 알라모아나 센터, 특별연재, 하와이 뉴스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