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시원한 육수와 쫄깃쫄깃한 면발이 생각날때에는 유천칡냉면으로


하와이 유일의 냉면 전문점 유천 칡냉면이 1호점(K타운이라고 불리는 케아우모쿠 거리 내 위치)에 이어 2호점을 오픈했다. 각종 성인병은 물론, 갱년기 여성이나 성장기 어린아이에게도 좋은 칡을 넣어 만든 이곳의 냉면은 한국음식을 좋아하는 일본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을 만큼 인기가 많다. 냉면 전문점답게 음식의 종류는 간결하면서도 냉면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하와이 유천칡냉명

유천 스페셜인 냉면(물 또는 비빔) + 갈비 또는 불고기 1접시 (가격 $18.99)

냉면만 먹기 조금 심심하다면 스페셜을 시켜보자. 유천 칡냉면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유천 스페셜. 물냉면이나 비빔 냉면에 갈비나 불고기를 선택하여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것이 스페셜의 장점. (스페셜은 1인분과 2인분으로 나누어진다). 아삭아삭 씹히는 신선한 오이와 새콤달콤한 무청, 그리고 기름기가 쭈욱 빠진 소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얹혀진 냉면은 쫄깃한 면발과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살얼음 육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거기에다, 부드럽게 씹히는 갈비(또는 불고기)로 배를 채운다면 식도락의 세계가 따로없을 것만 같다.

알라모아나 센터와 워드 센터 사이의 카피올라니 대로(Kapiolani Blvd.)에 오픈한 유천 칡냉면 2호점. 깔끔하고 더욱 넓게 확장된 실내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유천 칡냉면은 하와이 여행을 자주 오는 일본 관광객을 위한 여행 매거진에서 많이 소개되기도 했는데, 특히 점심시간이면 앉을 자리가 없을 만큼 일본 관광객들로 넓은 레스토랑이 순식간에 차 버린다. 쫄깃한 면발과 가슴 속이 뻥 뚫린 듯한 느낌이 들만큼 시원한 얼음육수는 남길 것 조차 없을 만큼 너도나도 두 손으로 큰 그릇을 들고 그릇 바닥 안까지 깨끗하게 먹는다. 특히 연중날씨가 따뜻한 하와이에서 얼음이 동동 띄어진 냉면은 언제나 구미가 당기는 음식으로 손색이 없다. 입맛없는 날, 날씨가 더운 날, 가슴 속 까지 시원해지는 냉면으로 입맛도 찾고 건강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언제나 먹어도 절대 질리지 않는 우리네 전통음식 냉면. 하와이만큼 더 좋은 궁합도 또 있을까?

유천 칡냉면 2호점이 세워진 카피올라니 대로 앞.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도보로 불과 3분거리 내

@유천 칡냉면 2호점

카테고리: 맛집

2 responses to 시원한 육수와 쫄깃쫄깃한 면발이 생각날때에는 유천칡냉면으로

  1. 와!! 냉면갈비가 대박이네요!!!
    그리고, 김치가 정말 제대로다!!!!
    좀 다른 점은 갈비가 LA갈비라는점? ^^
    넘넘 먹어보고싶은 색다른 경험이네요!!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