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Happening on 11/2〜11/12
하와이 최대 세계 영화 축제인 하와이 국제 영화제가 오는 11월 2일 목요일부터 11월 12일 일요일까지 오아후 섬에서 개최됩니다. 11월 16일 목요일부터 11월 19일 일요일까지는 빅 아일랜드와 카우아이에서 진행됩니다. 올해로 37회를 맞이하는 하와이 국제 영화제는 올해에도 다양한 나라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초청되어 상영되는 영화에는 대장 김창수, 아이 캔 스피크, 미옥, 악녀, 택시 운전사 등이 있습니다.
이번 하와이 국제 영화제는 초청된 45여 곳 나라의 160여 편 영화를 상영합니다. 아시아, 퍼시픽 그리고 북아메리카가 만나는 영화제를 하와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개막작은 Hiromasa Yonebayashi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그리고 폐막작은 Alexander Bocchieri 감독의 “Go For Broke: An Origin Story”가 선정되었습니다.
11월 초, 하와이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하와이 국제 영화제도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인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와이 국제 영화제 (오아후)
날짜: 2017년 11월 2일 ~ 11월 12일
웹사이트: https://www.hiff.org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