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 새로운 음료 출시


Honolulu Coffee Company Introduces NEW DRINKS

주 4회이상 원두를 직접 볶는 것으로 잘 알려진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알라 모아나 3층)가 6월부터 영양만점 디저트 아사이볼과 코나 프로스트를 함께 출시하였다.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의 사장님이 브라질산 아사이를 직접 보여주셨다

항산화물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브라질산의 새빨간 베리, 아사이는 건강과 미용에 효과가 많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디저트. 브라질에서 직접 가지고 오는 유기농 아사이를 충분히 넣고 20cm정도의 하와이안 스타일 접시에 담아 실속있는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아사이 볼에는 바나나와 바삭한 그랜놀라가 가득~ 아사이즙에 얼음을 넣고 같이 갈아서인지 이가 시릴만큼 차가웠다

더운 하와이의 날씨를 확 날려버릴 것만 같은 코나 프로스트는 모두 8가지 맛으로 커피를 넣은 4가지 맛과 커피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4가지 다른 맛으로 알찬 메뉴를 선보였다. 마카다미아 풍미가 가득한 넛티 하와이안(Nutty Hawaiian)은 커피를 즐겨마시는 엄마에게, 신맛 강한 오렌지에 달콤한 바닐라를 넣어 맛이 한결 부드러워진 하와이안 선라이즈(Hawaiian Sunrise)는 꼬마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커피가 들어간 넛티 하와이안은 고소한 마카다미아맛과 커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입안 한 가득 퍼지는 달콤함과 고소함의 조화가 절정에 다다른다. 커피가 전혀들어가지 않아 어린이들이 즐겨 마시는 하와이안 선라이즈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상큼한 오렌지가 만나 밸런스를 완벽하게 이룬다.

쇼핑 중이나 친구와의 약속이 있는 날,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에서 새로 출시된 메뉴로 기분 좋은 한 때를 보내보자~


본토 출신의 사장님은 숙련된 솜씨로 커피를 뽑아내셨다


호놀룰루 커피컴패니의 로고를 단 다양한 티셔츠에서 부터
귀여운 애견용옷까지 곧 발매 될 예정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 알라 모아나 점

장소:알라모아나 3층 전화:808-949-1500
영업:8:30am-9:00pm(월-목), 8:30am-10:00pm(금,토) 8:00am-7:00pm(일)

카테고리: 하와이 뉴스&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