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연수 생활 5편 서핑


안녕하세요, 하와이에서 영어 공부 중 입니다^^*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하와이, 이 곳에 온지 벌써 7개월이나 지났네요. 짧다면 참 짧은 기간이지만 돌이켜보면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즐거웠던 일, 행복했던 일, 슬펐던 일, 어이없던 일. 문득 그런 추억들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혼자만의 추억으로 간직하기엔 너무 아까우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겪은 하와이에서의 생활을 차근차근 풀어나가 볼게요:^)

 


 

 

 

화창했던 어느 토요일, 같은 반 친구 Rebecca와 함께 와이키키로 서핑 강습을 받으러 갔었습니다:^)

하와이 오아후 섬에는 와이키키, 할레이바, 선셋 비치 등 서핑 할 곳이 참 많아요. 하지만 서핑이 처음이거나 초보 서퍼인 경우 역시 와이키키만큼 서핑하기 좋은 곳은 없을 거에요. 서핑보드 대여나 서핑강습을 해주는 업체가 가장 많고 저렴한데다 바다도 비교적 얕아서 수영을 못해도 안전하거든요. 단점이 있다면 언제나 사람들로 붐빈다는 거죠=.=
저와 Rebecca는 가격이나 강습 수준이나 딱히 별다른 차이가 없을 거라는 생각에 가장 먼저 눈에 띈 강습소로 향했어요.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실테니 제가 갔던 강습소의 가격을 한 번 적어볼게요.
그룹(5명) $40 1시간 레슨
세미 그룹(2~3명) $60 2시간 (1시간 레슨 + 1시간 서핑보드 렌탈)
개인 $100 2시간 (1시간 레슨 + 1시간 서핑보드 렌탈)

 

저와 Rebecca는 그 중에서 세미 그룹 강습을 선택했어요. 한 10분 동안 지상에서 강사에게 보드에서 일어나는 법, 파도를 탈 때 주의사항, 에티켓 등을 간단히 배운 뒤 보드를 들고 바다로 향했습니다:^) 아, 서핑에 앞서 주의사항! 서핑할 때 서프 셔츠 잊지 말고 꼭 입으세요. 안 입으면 십중팔구 팔 안 쪽 살갗이 보드에 스쳐 잔뜩 까질 거에요. 그게 또 은근 엄청 아프답니다=.= 서프 셔츠는 가까운 서핑 숍이나 ABC 스토어에서 사도 되고 저처럼 강습소에서 빌리셔도 되요.
자, 그럼 이제 서핑하러 가 볼까요?^.^*

사진을 다시 보니 온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흐흐:^9
제 생각에 서핑 초보자라면 강습을 받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강사가 뒤에서 밀어주고 보드에서 일어설 수 있을 때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쉽게 감을 잡고 일어설 수 있거든요. 저도 강사가 도와준 덕분에 첫 시도인데도 불구하고 한 번에 보드에서 일어설 수 있었어요. 파도를 타고 바다를 가르는 그 상쾌한 느낌이라니!
여러분도 하와이에 오셔서 서핑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처음이라 어려울 것 같다, 자신없다 하시는 분들은 너무 겁먹지 마시고 꼭 한 번 강습을 받아보시구요~ 강습 받다 보면 첫 망설임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파도를 타는 그 짜릿한 쾌감에 어느새 서핑에 푹! 빠진 자신을 발견하실 거에요:^D

 

 

 

+ 추가!

다른 곳은 모르겠는데 저희가 간 강습소는 수강생이 서핑할 때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줬어요. 원한다면 사진을 CD로 구워주는데 물론 공짜일리가 없죠ㅠ.ㅠ 가격이 1장에 $20, 5장에 $40, 모든 사진의 경우 $60로 기억해요. 솔직히 가격이 좀 만만치 않긴 한데 포기할 수가 없더라구요. 서핑할 때 사진찍기란 게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결국 Rebecca랑 돈 반반씩 내기로 하고 사진을 모두 사버렸죠ㅎㅎ 참고하시라구 살짝쿵 추가해봅니다:^)

 

카테고리: 어학연수, 현지 생활 정보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