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써니문의 하와이 맛집 탐방 제 2회 – 무수비 & 벤토 익스프레스


Student Report Series Vol.2

제 2회 – 무수비 & 벤토 익스프레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부터 약 5편에 걸쳐 여러분을 맛있는 하와이의 세계로 안내할 마이하와이 학생기자단 1기! 써니문입니다.

지난 1편의 맛집 아히 & 베지터블에 이어 오늘은 하와이 한인타운이라고 불리는 키아모쿠에 위치한 무수비 & 벤토 익스프레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써니문의 하와이 맛집 탐방 제 2회 – 무수비 & 벤토 익스프레스 [Musubi & Bento Express]

여러분 알로하~ 써니문입니다^^
하와이에서 유명한 ‘스팸 무수비’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이곳은 세상은 맛있다에서 김빈우씨가 오셔서 직접 무수비도 만들어 보고 맛보고 간 곳입니다.

이곳이 바로 하와이 한인타운 키아모쿠에 위치한 무수비&벤토 익스프레스 입니다!

스팸 무수비는하와이에서 어업금지로 생선 초밥을 만들어 먹지 못했을때 일본인들이 햄으로 초밥을 만들어 먹은데서 유래됐다고 합니다.
이곳 무수비&벤토 익스프레스에는 스팸 무수비 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무수비와 도시락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IMG_7557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나~ 우선 들어가서 메뉴를 살펴보는데요,

사진과 가격이 함께 적혀있어서 고르기 쉬웠어요~

와!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왼쪽에는 도시락 메뉴도 있답니다.

두근 두근 주문 대기중

마음을 정하고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한 메뉴는 스팸 무수비와 계란이 얹어진 스팸무수비, 각각 다른 종류의 무수비 2개와 미소된장 연어구이 도시락 그리고 갈릭 치킨 도시락 입니다.
오늘도 풍성하죠?^^

맛나는 도시락 먹으로 고고씽!

저는 이 무스비와 도시락을 들고 가까운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로 나들이를 갈 예정입니다. 이렇게 화창한날 야외에서 먹는것이 또 도시락의 묘미 아니겠어요? 그럼, 출발~~!!

아! 천국이 따로 없구나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지나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알라모아나 비치파크에 도착합니다~
공원에 들어서자 파아란 하늘과 흩날리는 꽃잎, 그리고 시원한 야자수 나무가 저를 맞아주네요.
왼쪽편으로는 호텔들이 늘어서 있는데요, 저-기 저 눈에 띄는 데칼코마니 처럼 생긴 건물은 프린스 호텔입니다 .

저멀리 보이는 쌍둥이 건물은 프린스 호텔!

그 밖에도 알라모아나 근처에는 알라모아나 호텔 등 다양한 호텔들이 있어 일반 관광객은 물론 비지니스 관광객에게도 아주 편리한 위치입니다.
자, 그럼 이제 자리를 한번 잡아볼까요?

역시 무지개 주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은!!

저는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비치가 보이는 바다 근처 벤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때마침 무지개가 다이아몬드 헤드에 걸쳐져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주었습니다. *-*
과연 신의 낙원 하와이라 불릴만 하죠? 무지개를 보시는 여러분, 행복하세요!

연어 주먹밥 (연어 삼각김밥)

꽉 찬 속이 예상되는데요!

첫번째로 맛 본 음식은 연어 주먹밥입니다. 연어살과 알에 매콤한 양념이 베어있어서 느끼하지 않아 좋았던 주먹밥이었습니다.
주먹밥은 한국에서도 흔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지만 이렇게 야외로 나와 하와이의 풍경을 바라보며 먹으니 그 맛이 더욱 특별해지는 느낌이 었습니다.

미소 된장 구이 연어 도시락

소박하지만 맛은 끝내준다는 연어 도시락

다음으로는 미소된장구이 연어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처음엔 그저 연어를 구운것인 줄 알았는데 연어에 미소된장 소스가 고루 베어있어 짭쪼롬하고 달큰한 맛도 나는것이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한그릇 반은 될것같은 푸짐한 밥과 우엉 조림, 가지 나물도 함께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식사가 될수있을것 같습니다.

갈릭 치킨 도시락

안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치킨의 참맛!

보기만 해도 바삭! 소리가 날것같은 이것이 바로 갈릭 치킨 도시락입니다.
마늘향이 나는 치킨은 그 자체로도 간이 되어있지만 밥과 함께 먹을때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겠죠?^^
바사삭!하고 베어물면 안에는 부드러~운 치킨이… 과연 누가 거부할수 있을까요?!ㅋㅋ

스팸 무수비!!

하와이 왔다면 이건 꼭 먹고 가세요.

드디어, 하와이의 대표음식! 스팸무수비 입니다.

오른쪽이 오리지널 스팸무수비, 그리고 왼쪽은 스팸에 계란까지 얹은, 어떻게 보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스팸무수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겉보기엔 간단한 밥과 스팸의 조합이 무슨 맛이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하와이’라는 양념이 얹어진 덕분인지 언제 먹어도 꿀맛이랍니다.

오랫동안 하와이 사람들의 진-한 사랑을 받아온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때문이겠죠~?!^_^
특히나 여행하시는 분들께는 편의성에 있어서도, 비용면에 있어서도 이만한 음식이 없는데요.

끼니때가 애매해 미리 먹을거리를 준비해야 할때, 하이킹을 가실 때 등 이 스팸 무수비 한 두개만 가방에 넣어 가시면 번거로운 도시락 준비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ㅎ

오늘 여정도 안녕~

써니문과 함께한 하와이 그 두번째 이야기, 오늘은 하와이 한인타운이라고 불리는 키아모쿠에 위치한 무수비&벤토 익스프레스에서 무수비와 도시락을 사서 알라모아나 비치파크로 피크닉을 나와 봤습니다.

키아모쿠 주변은 와이키키에서 불과 15분 거리인데다가 세계최대 야외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월마트, 그리고 알라모아나 호텔 과 프린스 호텔 등 여러 호텔도 자리하고있어 관광객들에게 여러모로 굉장히 편리한 곳입니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즐기신 후 무수비& 벤토익스프레스에서 도시락을 사들고 저처럼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아히 & 베지터블 (Ahi & Vegetable)

주소: 1518-B Makaloa St Honolulu, HI 96814

전화: (808) 941-0168

웹사이트: www.tonsuke.com/eomusubiya.html

오늘 저와 함께한 맛집 여행이 즐거우셨다면, 마이하와이 네이버 블로그 에 한줄 의견 남겨주시고, 마이하와이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하와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마이하와이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편에서 만나요~ 알로하~~~*

카테고리: 알로하 시리즈, 특별연재, 하와이 뉴스, 현지 생활 정보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