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오늘 점심 뭐먹지 14회 하와이에 설렁탕이? 아사히 그릴



알로하~!
만반의 준비를 통해 등장한 야심찬 코너! 오늘 점심 뭐먹지! 입니다.
하 와이 여행하랴, 쇼핑하랴, 거기다 이 좋은 하와이 해변에서 수영까지 하다보면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배가 고파지기 마련! 하와이 인기 레스토랑은 물론 로컬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진정한 하와이 맛집까지 마이하와이 에디터가 직접 찾아가 체험하고 확실한 보증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점심 뭐먹지 14회 하와이에 설렁탕이? 아사히 그릴

마이하와이의 맛집 코너 오늘 점심 뭐먹지!의 열네 번째 맛집은 아사히 그릴 (Asahi Grill) 입니다.

티제이 맥스, 노드스트롬 랙 등이 위치해 있고 하와이에서 세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워드센터 바로 뒷편에는 아사히 그릴이라고 조그마한 음식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하와이 스타일의 꼬리곰탕 (Oxtail Soup)이 가장 유명한 메뉴인데요. 한국의 우윳빛깔나는 꼬리곰탕과는 맛도 생김새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오늘 마이하와이 에디터가 주문한 음식은 이집에서 가장 유명해 하와이 여행객들도 관광 책자를 들고 찾아온다는 Oxtail Soup 옥스테일 숩 (꼬리곰탕) 입니다.

옥스테일 숩 Oxtail Soup

묘한 국물맛입니다. 한국의 꼬리곰탕과는 정말 맛도 너무 다르고 이게 정말 곰탕맞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국물맛도 시원하고 제일 중요한 것은 푸짐한 양입니다. 여러 조각의 꼬리뼈가 나와 뼈에 붙어있는 고기만 발라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레귤러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둘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자분들께는 레귤러 사이즈를, 남자분들께는 라지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하와이의 꼬리 곰탕은 특이하게도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인데요. 다진 생강에 간장을 뿌려 소스를 직접 만들어 찍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역시 특이하네요.

이밖에도 돈까스 카레와 각종 카레, 테리 치킨 샌드위치 등 여러 종류의 샌드위치, 볶음밥, 돈부리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6에서 $12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하와이 여행 중 새로운 맛, 로컬 하와이 음식을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에서 하와이 스타일 꼬리 곰탕을 맛보세요!

 

주소 515 Ward Ave. Honolulu, HI 96814
전화 (808)593-2800
영업시간 일-목 6:30am-10pm, 금-토 6:30am-11pm
홈페이지 없음
추가정보 주차장 있음
가격대 $6 – $12

카테고리: 맛집, 알로하 시리즈, 일반 레스토랑, 특별연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