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비숍 박물관을 방문하여 굶주리는 어린이들을 도와주세요!


Save the Date! Sunday, April 29, 2012 at the Bishop Museum

4월 29일 비숍 박물관에 방문하여 굶주리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와주는 행사에 참여하세요.

하와이의 제일 유명한 요리사들이 준비한 요리의 향연에 참여하세요. 최고급 요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라이브 공연, 그리고 사일런트 경매를 즐기며 VIP 리셉션에 참여하여 각 요리사들을 만나고 요리를 맛보면서 환상적인 사일런트 경매에 도전해  미국에 있는 어린이들이 굶주림에서 고통받지 않도록 도움의 손길을 전달해 주세요.

 

미국 전역에는 천 7백만여명의 어린이들이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노동을 하고 있는 가구이지만 평균 수입으로는 집세와 의료비, 자녀 양육, 교통비, 의료비와 식비를 감당할 수 없는 저임금 가구들입니다.

하와이에서는 저임금 가정 어린이의 비율이 14퍼센트에 달하며 50개 주의 41위에 이르는 수치입니다. 하와이에 있는 네 명의 어린이들이 배고픔에 고통받고 있으며 우리가 이를 위해 무언가 해야할 때 입니다.  코쿠아 하와이 재단의 프로그램인 아이나 인 스쿨과 하와이 푸드뱅크에도 수익을 전달합니다.

판매된 입장권 수익은 현지 수혜자 뿐만 아니라 쉐어 아워 스트렝스의 노력의 일환인 어린이들을 굶주림에서부터 해방시키는데 쓰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 있는 모든 어린이들의 절반이 언젠가는 푸드 스탬프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도움을 행동으로 실천할 때 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더 내이션(Taste of The Nation)에 대하여
쉐어 아워 스트렝스의 테이스트 오브 더 내이션은 어린이들이 굶주림으로 해방될 수 있도록 설립된 미국 최초의 요리 기부 재단입니다. 매년 봄과 여름에 유명한 요리사와 칵테일을 만드는 바텐더들이 개인 시간과 재능, 열정을 쏟아 40개에 이르는 미국과 캐나다의 이벤트에 참여해 굶주리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쉐어 아워 스트렝스(Share Our Strength)에 대하여
비영리 국가 단체인 쉐어 아워 스트렝스는 어린이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배고픔의 고통을 겪고 있는 미국의 어린이들을 줄이려는 국가적인 운동인 노 키드 헝그리 캠페인을 통해 쉐어 아워 스트렝스는 정부 영양 조리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커뮤니티에 기아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저렴한 비용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개인, 공공 기관과 연계하여 국가와 주 단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리 산업과 밀접하게 연계하여 봉사자들의 능력을 활용하여 쉐어 아워 스트렝스에서는 다양한 혁신적인 요리관련 기부금을 모으고 있으며 노 키드 헝그리 캠페인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비숍 박물관 (Bishop Museum)

날짜 : 2012년 4월 29일 오후 5시 부터 밤 9시 30분까지
장소 : 비숍 박물관
주소 : 1525 Bernice Street Honolulu Hawaii 96817
웹사이트 : http://www.bishopmuseum.org/
전화 : 808-847-3511

카테고리: 관광명소,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기아, 비숍 박물관, 테이스트 오브 더 네이션,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