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여름 음악에 빠져볼까요? ‘우쿨렐레 히어로즈’ 앨범 출시


Ukulele Heroes Album Released, For Summer Music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온몸에서 땀나는 더운 계절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마치 시원한 바람처럼 경쾌한 리듬을 들려줄 우쿨렐레 앨범 ‘우쿨렐레 히어로즈’가 발매되었습니다.

우쿨렐레는 기타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에 4개의 줄로 구성된 하와이 전통 악기입니다. 연예인 이효리, 윤은혜 등이 우쿨렐레 연주법을 배우기도 했고 천재소년 기타리스트 정성하가 하와이 방문시 우쿨렐레를 연주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자그마한 덩치에서 들려오는 경쾌한 사운드가 여름 음악으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듣기만해도 시원해 지는 우쿨렐레 연주곡을 담은 ‘우쿨렐레 히어로즈’가 지난 26일 발매되었는데요. 영화음악 감독 이병훈이 기획하여 우쿨렐레 아마추어 16개팀 총 28명의 우쿨렐레 연주곡이 담겨 있습니다.

오디션 공고를 통해 선발, 인맥, 온라인 상에서 만난 사람들이 모여 음반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앨범에 있는 연주곡으로는 ‘호놀룰루’의 ‘호놀룰루’, ‘유크리나’의 ‘봄 밤’ 등이 있습니다.

이번 ‘우쿨렐레 히어로즈’ 음반 쇼케이스는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서교동에 있는 ‘봉쥬르 하와이’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 하와이 악기 우쿨렐레의 시원한 사운드를 감상하세요!

 

카테고리: 연예인이 떳다!, 우쿨렐레, 하와이 홀릭, 현지 생활 정보
관련 태그: 여름음악, 우쿨렐레, 우쿨렐레앨범, 우쿨렐레히어로즈, 윤은혜, 이효리, 정성하, 하와이, 하와이전통악기, 호놀룰루,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