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5회를 맞이하게 되는 호놀룰루 페스티벌. 타문화를 양성하는 알로하의 마음으로 미래로(Heart of the Pacific, Creation Our Furture)라는 테마로 전개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하와이의 문화교류와 친목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뜻깊은 이벤트이다. 3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에 걸쳐 개최되는 호놀룰루 페스티벌에는 하와이 문화를 사랑하는 일본인을 포함, 태평양 연안의 많은 국가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호놀룰루 페스티벌 동안 온라인 숍에서 호놀룰루 페스티벌 기념 한정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하와이 현지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6가지의 2009년 티셔츠와 10가지 종류의 에코백과 판매하며, 호놀룰루 페스티벌 일정 중 하나인 레스토랑 퍼포먼스에서는 알란 웡이나 세프 마브로와 같은 하와이 최고 요리사들이 직접 만든 일류 요리를 시식하고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숍 오픈기념으로 2009년 1월 19일(월)부터 3월 31일(화)사이에 물건을 구매시 전원 모두에게 호놀룰루 페스티벌 오리지날 팜플렛 4점을 증정한다. 더불어, 온라입 숍에서 벌어들인 금액은 호놀룰루 페스티벌 개최 및 재단의 활동자금에 사용되어 진다고 한다.
@호놀룰루 페스티벌
- 일시: 2009년 3월 13일(금)~15(일)
- 개최장소: 와이키키 비치 워크, 알라 모아나 센터, 하와이
- 전화: 808-926-2424
- 호놀룰루 페스티벌 홈페이지로 가기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