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여행]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와이키키의 매력


Enjoy Waikiki – Waikiki Beach

알로하 Aloha !

‘하와이’ 하면 에메랄드 빛 바다, 푸른 하늘, 쇼핑 천국 그리고 와이키키를 떠올리지 않으시나요? 와이키키는 하와이 오아후 섬 호놀룰루에 위치한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고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와이키키에서는 식사, 쇼핑, 물놀이 그리고 구경거리가 많아 심심하지 않은 하와이 여행 명소 중 명소입니다. 와이키키는 아주 많은 매력을 갖고 있지요! 그 중에서 와이키키 해변 쪽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겁니다.

IMG_5093

하와이 여행오셔서 와이키키에 발도 못 담그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 하와이는 여유를 가지고 여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와이키키 해변에 누워 일광욕하며 모닝 커피를 마신다는 상상을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안해보면 후회하실 거예요~~

와이키키 해변의 오전은 언제나 사람들이 많고 북적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면 괜히 행복해지곤 해요! 와이키키는 TV 방송에서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 것 같아요.

IMG_5094

와이키키에 오시는 분들이 꼭 사진 찍는다는 명당이죠!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입니다. 하와이 출신 서퍼 중 전설로 하와이 서핑의 아버지라고도 합니다. 여기서 사진 한 방 찍으세요!

IMG_5095

IMG_8065

캬~ 다행히 와이키키로 놀러간 날은 바람도 잘 불고 햇빛도 쨍쨍했네요! 와이키키에는 나무도 많아서 그늘에서 쉬는 것도 아주 좋아요. 아이스크림이나 쉐이브 아이스 하나 사서 그늘 밑에서 먹으면 크~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IMG_5097

오전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고 쇼핑도 즐기고! 아마 와이키키는 365일 바쁜 도시 중 하나일 것 같네요. 와이키키 바다는 밤에 오는 것도 분위기 있어요. 하지만 너무 늦게 다니시는 것은 삼가해 주세요.

IMG_5107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도 찍도 하와이 바다도 찍고 이곳만 가면 카메라나 휴대폰 들고 바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하와이 명소는 와이키키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돼요!

IMG_8068

IMG_8069

와이키키는 초입 쪽은 사람이 많이 있지만 다이아몬드 헤드 쪽으로 가면 사람이 초입보다는 적어서 더 놀기 편하실 수도 있어요. 초입에서만 놀지 마시고 끝쪽에서도 놀아보세요!

IMG_8634

IMG_8635

하와이는 날씨가 맑으면 사진 찍기 정말 좋아요. 어느 것도 부럽지 않은 아주 예쁜 사진을 와이키키에서 찍어보세요!

IMG_9517

이곳은 와이키키 해변으로 가는 지름길이에요. 치즈케이크 팩토리 바로 옆에 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큰 서핑 보드가 눈에 확 들어와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이곳으로 가면 와이키키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IMG_9521

짠~! 그 길을 따라 나오면 옆에는 핑크 궁전 호텔 로얄 하와이안 호텔이 있습니다. 여성의 마음을 자극하는 호텔이죠! 그 뒤에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이 보이네요~

IMG_9525

왠지 이 사진은 하와이 여행을 자극하는 것 같네요. 여유로움이 물씬 나죠?

IMG_9867

높은 곳에서 바라본 와이키키입니다. 와이키키 바다의 매력 그 마지막! 에메랄드 빛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와이키키 바다! 하와이로 여행 오시는 분들 중 일정을 너무 빡빡하게 잡지 마세요! 일정이 너무 빡빡하다 보면 이 좋은 와이키키 바다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 하루 한 시간이라도 비워두셔서 와이키키 바다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와이키키는 하와이 언어로 용솟음치는 물입니다. 와이키키의 매력을 느끼셨나요? 아직도 모르겠다면 와이키키를 직접 방문해보세요~!

 

관련 정보
신나는 하드 록 카페
와이키키 볼거리 동물원, 수족관, 공원

카테고리: 관광명소, 오아후 관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