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여행 정보] 오아후 섬 작은 마을 카일루아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


Kailua People’s Open Market

알로하 Aloha !

하와이로 여행 오시는 분들 일정 정리는 다 끝내셨나요? 여러분들께 오아후 섬의 작은 마을 카일루아 타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파머스 마켓입니다. 하와이에서 재배한 신선한 야채, 빵, 음식, 꽃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지에서 직접 만들고 자라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파머스 마켓을 찾습니다. 이미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_MG_9293

_MG_9313

amp

카일루아 공원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의 이름은 “Kailua People’s Open Market입니다. 무려 1975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가진 파머스 마켓이에요! 매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한 시간동안 열립니다. 바로 앞에는 카일루아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요. 타운에서 오시는 분들은 카일루아 초등학교로 오셔서 운동장을 가로질러 주차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_MG_9232

사람이 많지 않지만 북적거림이 없어 더 여유롭게 장을 볼 수 있습니다. 규모도 크지 않아요! 간단하게 파머스 마켓에서 파는 야채나 꽃들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빵을 파는 부스도 딱 하나 있었어요. 지루할 것 같지만 상인들에게 직접 물어보면서 이야기를 하며 더 좋은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_MG_9249

카일루아 지역 주민들께서 많이 나오신 것 같았어요. 여행객은 많이 없고 일본인 몇 분 봤네요!

_MG_9235

_MG_9236

파머스 마켓만 오면 오늘 저녁은 내가! 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싱싱한 채소나 과일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막 구매하게 됩니다. 그리고 가격도 마트보다 저렴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_MG_9238

파도 쭉쭉 뻗은게 아주 싱싱했습니다. 잘 다듬어 주셔서 흙도 없고 너무 깔끔했어요. 흙 정도는 있겠지 했는데 어쩜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더 깔끔하던지요!

_MG_9239

_MG_9241

아침에 일어나 식빵에 올려 먹으면 너무 좋은 아보카도입니다. 말캉말캉해서 당장 먹기 딱 곻겠더라구요. 노란 속살이 아주 최고!

_MG_9245

드래곤 푸르트라고 불리는 용과입니다. 피타야라고도 해서 피타야 스무디나 주스가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_MG_9246

사이즈는 참외하고 비슷한 것 같습니다. 용과는 겉과 속이 반전있는 과일이에요! 속은 하얗고 검정색 씨가 있습니다.

_MG_9255

대형 애호박 같이 생긴 이것은 무엇일까요? 수세미 같기도 하네요!

_MG_9263

_MG_9264

그리고 또 대형 아보카도를 찾았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큰 아보카도는 처음 봤어요! 아까 그 아보카도하고 차이가 많이 났어요. 판매하시는 분이 더 큰 것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_MG_9266

하와이 과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파인애플! 갑자기 파인애플의 섬이었던 라나이가 생각나네요~ 돌 파인애플 농장도 생각나구요!

_MG_9269

이 파머스 마켓엔 특이하게 가는 곳마다 예쁜 꽃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판매하는 것이지만 날씨가 어두워도 꽃 때문에 화사했어요~ 꽃다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구요. 아침 9시에 열리는 파머스 마켓이라 행복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MG_9288

_MG_9290

노란빛이 달달할 것만 같은 파파야! 파파야의 사이즈도 아주 옳았습니다. 사고 싶은 것이 얼마나 많던지! 하지만 갈 길이 멀어 다 살 수가 없었어요. 지금도 조금 후회중입니다~

_MG_9291

아직 덜 익은 애플 바나나! 일반 바나나와는 다르게 사과처럼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바나나입니다. 하와이 산에서도 이렇게 생긴 바나나가 많이 자란다고 해요!

_MG_9306

양파가 한 봉지에 $2! 2천원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딱 보기만해도 품질은 최상!

_MG_9309

_MG_9318

마지막으로 나올 때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말라사다 빵을 구입했습니다! 한 개에 50센트 밖에 안했어요! 따뜻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허기진 배를 채우기 딱 좋았습니다. 아침에 파머스 마켓 구경하고 말라사다 들고 커피 마시면서 카일루아 타운을 돌아보세요~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_MG_9325

카일루아 초등학교를 가로질러 카일루아 타운으로 가는 길에 멋진 벽화를 발견했습니다. 어떤 단체에서 기부를 해주신 것 같아요. 라니카이 비치에서 보이는 두 개의 작은 섬인 모쿠 누이와 모쿠 이키! 하와이 주립 해조류 보호 구역이에요. 카일루아를 상징하는 섬이기도 합니다.

_MG_9297

오아후 섬의 작은 마을 카일루아에서 즐긴 파머스 마켓! 여러분들도 목요일 아침에 카일루아 지역을 방문하신다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하와이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도 작게 나마 보실 수 있을거예요.

 

 

카일루아 파머스 마켓 Kailua People’s Open Market
위치: 카일루아 디스트릭트 파크 Kailua District Park 주차장 쪽
21 S. Kainalu Dr, Kailua, HI 96734
일시: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 10시

관련 정보
KCC 파머스 마켓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

카테고리: 관광명소, 오아후 관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