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ommemorative Conference Held at Convention Center
하와이 주 50번째 생일인 8월 21일(금) 오늘,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하와이 컨벤션 센터에서 하와이 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컨퍼런스(회의)가 열린다. 이 컨퍼런스 동안에는 현지, 국내외의 지도자가 모여 하와이의 역사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 동시에 하와이의 생활에 관련한 주제로 워크샵이 개최된다. 회의 뒤에는 오후 9시부터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성대한 불꽃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오전 7시부터 하와이 컨벤션 센터가 북적이기 시작하여, 오전 8시부터는 많은 사람이 모인 가운데 50주년을 축하하는 훌라공연 및 성대한 식이 치루어지고 린다 주지사의 연설이 이어졌다. 린다 주지사는 인종, 성별, 연령, 종교, 정치, 신조에 관계없이 하와이 주민의 한명으로써 다함께 하와이를 만들어가 나가자고 연설에서 굳건한 다짐을 밝혔다.
하와이 출신의 2008년 북경 올림픽의 금메달 리스트, 브라이언 클레이는 그만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1,0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서 큰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또, 하와이 주 50주년을 기념한 우표도 발표되어 많은 이의 관심을 샀다.
@하와이 주 50주년 기념 컨퍼런스 (A commemorative Conference)
- 일시: 2009년 8월 21일(금) 8am-8pm
- 장소: 하와이 컨벤션 센터
- 영문 공식 홈페이지: hawaii.gov/statehood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