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쪽빛바다의 와이마날로 비치 파크


오아후 섬의 동해안을 따라 계속 운전을 하다보면 와이마날로라는 조금은 외진, 그리고 약간은 남루하면서도 한적한 마을을 만나게 된다. 주변에 있는 거라고는 집 몇채만 덩그라니 놓여있고 집 뒤로는 마치 커다란 방풍처럼 위엄스런 자태를 뽐내는 커다란 산으로 둘러 쌓여 있는 이 와이마날로는 소위 하와이에서는 빈민가에 속꼽힐 만큼 개발이 뒤떨어진 마을이다. 그래서인지 주변에는 조그만 구멍가게 하나와 편의점 하나, 그리고 맥도날드 하나만 세워져 있기도 하다.

하지만, 와이마날로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뽀득뽀득 소리가 날만큼 부드럽고 새하얀 흰모래 사장에, 너무나도 맑은 쪽빛 바닷물로 눈이 부실만큼 깨끗한 비치가 있다. 와이마날로 지역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와이마날로 비치 파크에 오면 한적하다 못해 조용할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거의 없다. 그래서 쭈욱 길게 이어진 하얀 모래사장으로는 몇몇 커플만 보일 뿐, 조용한 시간을 갖고 싶다거나, 혼자서 사색에 잠기고 싶을 때,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하는 비치로 손색이 없다.

라니카이 비치도 물 색깔 만큼은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지만, 라니카이 비치에는 샤워시설이나 주차시설, 안전요원 등 비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지 않아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 하지만, 와이아말로 비치에는 넓은 주차장, 샤워시설, 화장실, 캠프장, 안전요원 등 제대로된 비치파크로서 역할을 독톡히 하고 있는 것도 와이마날로 비치가 좋은 이유 중 하나!

어디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모두 작품이 되어 버리는 와이마날로 비치. 잠시 손목에 있던 시계를 풀고, 가방에 있는 핸드폰을 끄고 가만히 파도 소리를 들으며 너무나 고운 빛깔의 바다를 감상해 보자. 햇빛이 너무 강하다면, 모래 사장 바로 뒤로 우거진 솔나무 숲 아래 그늘삼아 시원한 바람을 쐬일 수도 있어 와이마날로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노라면 신선이 따로 없을 정도다.

와이마날로 비치(Waimanalo Beach)

  • 위치: 41-741 Kalanianaole Hwy, Waimanalo, HI 96795
  • 특징: 구조원 있음, 화장실 있음, 샤워시설 있음, 그늘 있음
  • 주의점: 물이 깊은 편이며, 주변환경이 타 비치에 비해 위험하므로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이라면 오후 늦게 가는 것은 피한다. 해파리 시즌에는 절대 물에 들어가지 않는다.

카테고리: 관광명소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