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30일 (월) 이곳 호놀룰루 오아후섬 하와이에서는 메모리얼 데이를 맞이하여, 13번째 연등 띄우기(Lantern Floating) 하와이 기념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40,000명의 거주자 및 방문자로 인하여 다양한 문화와 전통이 공존하는 이곳 하와이 오아후섬에서 올해 제 13회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며 랜턴 플로팅(연등 띄우기) 하와이 세레모니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약 3,000개 이상의 연등을 띄움으로써 전쟁과 자연재해로 인한 희생자들의 넋을 위로하고 가족과 친지들의 건강과 행복을 빌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 역시 알라모아나 공원의 매직 아일랜드에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불교적 세레모니아 함께 하와이 뮤지션들의 공연 등으로 약 90분간 진행될 이 연등 행사는 종교적인 의식이 아닌 과거를 돌아보며 전 세계 사람들의 염원과 행복을 위하여 치뤄지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연등은 기부금을 통하여 제공됩니다.
*하와이 컨벤션 센터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오후 4시에 하와이 컨벤션 센터와 매직 아일랜드를 셔틀버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자원 봉사 및 행사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lanternfloatinghawaii.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