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맛집] 최근 뜨고 있는 오아후 핫플레이스 SALT 맛집 총정리!


Popular Eateries at "Salt at Our Kaka`ako"

요새 하와이에서 가장 핫한 곳을 꼽으라면 단연 카카아코 지역이다. 다양한 벽화 앞에서 인생샷을 건지고 출출할 때 달려갈 수 있는 곳은 바로 솔트 앳 아워 카카아코(SALT at  Our Kaka’ako)! 솔트(SALT)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매장과 레스토랑들이 있는 곳이다. 요새 로컬들 사이에서도 가장 핫한 브런치 카페 아르보(ARVO)가 있으며 그 외에도 개성 강한 음식점들과 트렌디한 상점들이 많다. 그럼 SALT에서 현재 즐길 수 있는 맛집은 어디인지 알아보자.

<목차>

1. 모쿠 키친 Moku Kitchen
2. 레드피시 Redfish
3. 빌리지 보틀 숍 Village Bottle Shop & Tasting Room
4. 파이오니어 살룬 Pioneer Saloon
5. 하이웨이 인 Highway Inn
6. 행크스 오뜨 도그 Hank’s Haute Dogs
7. 피시 호놀룰루 Fish Honolulu
8. 부처 앤 버드 Butcher & Bird
9. 아르보 Arvo
10. 모닝 브루 Morning Brew
11. 나인바 9bar HNL
12. 버터플라이 아이스크림 Butterfly Ice Cream

추천링크: [하와이 명소] 하와이 ‘신상 여행지’ 벽화 마을 2020!

1. 모쿠 키친 Moku Kitchen

SALT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레스토랑 모쿠 키친이다. 골든타임 때에는 줄을 서야 하고 언제나 가도 사람들로 북적인다.

테라스 자리도 있고 실내 공간도 넓직하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분위기 만점! Keiki(어린이) 메뉴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자.

위의 요리는 오리고기, 고수, 할라페뇨, 양파, 파인애플, 살사가 들어간 덕 타코($18), 인기 메뉴인 마늘 트뤼플 오일 프라이스($8.50), 그리고 페스트 소스가 돋보이는 로스티드 디스크 애쉬 라비올리($15)이다. 왼쪽의 칵테일은 마우이산 보드카, 릴리코이, 꿀, 라임, 달걀 흰 자가 들어간 노카오이(No Ka Oi)($13).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는 모쿠 키친! 다양한 칵테일, 와인, 로컬 크래프트 맥주 등 맛볼 수 있다.

해피아워에는 음료가 할인되고 피자도 $10에 반값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 기억하자.

모쿠 키친 | Moku Kitchen
전화: (808) 591-665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웹사이트: https://www.mokukitchen.com/

2. 레드피시 Redfish

하와이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포케! ‘하와이의 소울 푸드’라고 칭해도 과함이 없을 정도로 현지인들도 자주 즐겨 먹는 음식이다. 작년 12월 12일에 오픈한 레드피시(Redfish) 포케바는 1948년에 설립된 하와이 인기 마트 푸드랜드가 경영하는 레스토랑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로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가게이므로 포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한다.

아히(참치)와 방어, 문어, 연어, 새우 등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포케가 줄지어 있다.

포케볼의 크기는 일반($11) 또는 디럭스($14)로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로는 콩나물, 샐러드, 나물, 김치, 계란, 완두콩 중에서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참깨, 튀김 마늘, 파 등의 토핑은 원하는 만큼 담을 수 있다는 것 기억하자.

포케 외에도 맛볼 수 있는 하와이 로컬 푸드가 많이 준비되어있다. 위의 볶음밥은 칼루아 포크, 마늘, 간장, 참기름, 로미 토마토 등이 들어간 칼루아 포크 볶음밥($14).

트렌디 해 보이는 작은 바에서 칵테일, 맥주, 와인, 무알코올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위에 칵테일 사진 왼쪽부터 Kakaako Spirit($13), RSP($14), Momo($14)

레드피시 포케 | Redfish Poke Bar by Foodland
전화: (808) 532-6420
영업시간: 일 – 수 10:30 – 24:00 , 목 – 토 10:30 – 2:00
정기 휴일: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웹사이트: https://www.redfishpoke.com/

3. 빌리지 보틀 숍 Village Bottle Shop & Tasting Room

솔트(SALT)의 정중앙에 위치한 빌리지 보틀 숍에는 전 세계의 다양한 병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전 세계 맥주 600종 이상이 갖추어져 있다고.

공장이나 창고가 개조된 듯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느낌이지만 모던함도 있어 딱 들어가자마자 트렌디함이 느껴진다.

냉장고에는 수많은 다양한 맥주들이 있는데 다소 생소한 맥주들도 보인다. 평소 보기 힘든 유럽과 아시아의 특이한 맥주도 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맥주를 좋아한다면 꼭 가보자.

병에 붙어 있는 일러스트가 특이한 이것은 오레곤 포틀랜드의 Breakside Brewery라고 한다.

메뉴를 보고 고를 수도 있다.

주문 후 잔에 직접 부어주는 생맥주. 메뉴는 매일 바뀐다고 한다.

안주 메뉴도 있지만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하기 때문에 맞은편에 있는 레드피쉬(Redfish)에서 포케 또는 부처 앤 버드(Butcher & Bird)에서 버거를 사 와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빌리지 보틀 숍 | Village Bottle Shop & Tasting Room
전화: (808) 369-068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웹사이트: https://www.villagebeerhawaii.com/

4. 파이오니어 살룬 Pioneer Saloon

하와이의 런치 박스 전문점인 파이오니어 살룬(Pioneer Saloon).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한 만큼 바글바글하다. 다이아몬드 헤드 근처 Monsarrat Avenue에 1호점을 두고 있다.

정돈되지 않은 듯하면서 빈티지한 로컬 식당으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뭔가 신기한 굿즈도 팔고 있다.

이 날 주문한 것은 마늘 아히(참치) 스테이크. 이렇게 알맞게 익힌 사르르 녹는 아히(참치)는 처음이라며 한입 먹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진다.

파이어니어 살룬에서는 닭, 돼지, 소고기 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을 정도!

파이어니어 살룬| Pioneer Saloon
전화: (808) 600-5612
영업시간: 월 – 목 11:00 – 20:00 / 금,토 11:00 – 21:00 / 일 11:00 – 15:00
웹사이트: http://www.pioneer-saloon.net/

5. 하이웨이 인 Highway Inn

하와이에 왔으니 하와이 전통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하이웨이 인(Highway Inn)으로 가자! 로코모코, 라우 라우, 칼루아 피그, 포케 등 하와이 대표 음식을 판매한다.

내부에는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한다. 하이웨이 인 티셔츠와 하와이 음식에 대한 책도 만나볼 수 있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고 디저트 및 테이크 아웃 주문하는 곳도 따로 있다.

위에 사진은 칼루아 피그 콤보! 칼루아 피그는 땅에서 굽는 방식으로 만든 돼지고기이다. 구수하기도 하면서 짭짤한 한국에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 분명하다.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

하이웨이 인 | Highway Inn
전화: (808) 954-4955
영업시간: 월 – 목 8:30 – 20:30 / 금,토 8:30 – 21:00 / 일 10:00 – 14:30
웹사이트: https://www.myhighwayinn.com/

6. 행크스 오뜨 도그 Hank’s Haute Dogs

핫도그 집 이름이 오뜨 도그? 뭔가 있어 보이는데… 오바마가 좋아한다는 핫도그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다. 미국 인기 TV 프로그램 ‘Diners, Drive-Ins & Dives’와 여행 전문 케이블 ‘Man Versus Food’에서도 소개되었다.

사장님 추천 메뉴는 시카고, 하와이안, 팻보이, 칠리 독이다. 감자튀김이 그렇데 맛있다니 꼭 같이 추가!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

위 사진은 정통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 ‘시카고 독(Chicago Dog)’. 비엔나소시지, 토마토, 피클, 옐로우 머스타드 등 전통 시카고 스타일의 토핑 7가지를 넣을 수 있는데 원치 않는 토핑이 있는 경우는 주문 시 직원에게 말하면 된다.

칠리 독에는 100% 소고기 프랑크 푸르트 소시지에 하우스 메이드 칠리, 양파, 체더치즈가 올려져 있다.

행크스 오뜨 도그 | Hank’s Haute Dogs
전화: (808) 532-4265
영업시간: 월 – 목 10:00 – 16:00 / 금 – 일 11:00 – 18:00
웹사이트: http://www.hankshautedogs.com

7. 피시 호놀룰루 Fish Honolulu

카카아코 SALT의 2층도 올라가 보자! 해산물 레스토랑 Fish Honolulu. 이름도 참 간단명료하다.

하와이의 시원한 바람을 솔솔 맞으며 즐기는 싱싱한 시푸드!  피시 호놀룰루에서는 서양요리와 동양요리의 요소를 도입하여 전통적인 지중해의 맛을 기반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가 제공된다.

위 사진은 크랩 케이크 ($16)

요리뿐만 아니라 음료 메뉴도 다양하다. 약간 느끼한 음식에 지쳐가고 있다면 여기서 깔끔한 음식을 먹어보는 건 어떨까?

피시 호놀룰루| Fish Honolulu
전화: (808) 600-315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웹사이트: https://www.fishhonolulu.com/

8. 부처 앤 버드 Butcher & Bird

하와이에서는 고기를 살 때는 보통 마트에서 구입을 한다. 한국처럼 따로 정육점이 있다고? Butcher and Bird에서는 직접 만드는 수제 소시지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Butcher&Bird (@butcherandbird) on

다른 곳에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수제 소시지!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Butcher&Bird (@butcherandbird) on

이곳에서 직접 만든 로스트 비프! 김치가 들어간 핫도그메뉴도 있다. 물론 정육점이라 수제 소시지와 고기를 살 수 있느니 사가서 숙소에서 구워 먹는 것도 좋을 듯!

부처 앤 버드 | Butcher & Bird
전화: (808) 600-3150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0:00 / 일 11:00 – 15:00
웹사이트: https://www.butcherandbirdhi.com/

9. 아르보 Arvo

호주 스타일의 브런치 카페 아르보. 아르보는 로컬들이 강추하는 곳인 만큼 맛과 힙함이 뿜뿜하는 곳이다. 일부러라도 찾아가야 하는 곳!

깔끔한 접시 위에 포인트로 올라간 브런치 비주얼을 보면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지! 아르보만의 특별한 라벤더 라테와 아보카도 토스트, 연어 토스트 강추!

인스타그래머블 한데다가 맛도 최고에 플라스틱 사용 노노! 환경도 생각하는 카페! 하와이 인싸되려면 가야 하는 곳.

아르보 | ARVO
전화: (808) 537-2021
영업시간: 월 – 금 7:30 – 17:00 / 토,일 8:30 – 17:00
웹사이트: https://www.arvocafe.com/

10. 모닝 브루 Morning Brew

하와이에서만 맛보는 로컬 카페를 찾기! 높은 천장에 탁 트인 공간에 커피를 비롯해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글, 디저트 등 아침 7시부터 조식 메뉴가 인기이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Morning Brew Kaka’ako (@morningbrewkakaako) on

100% 코나 커피와 함께 즐기는 건강한 브런치!

모닝 브루 | Morning Brew
전화: (808) 369-3444
영업시간: 매일7:00 – 18:00
웹사이트: https://www.morningbrewhawaii.com/

11. 나인바 9 bar HNL

정통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나인바(9 bar)를 추천한다. 맛과 향이 좋은 에스프레소는 9 bar의 압력으로 세팅을 한다고 하여 만들어진 이름이란다.

내부는 작지만 심플하고 현대적이어서 마치 뉴욕에 와있는 기분이 든다. 이 가게에는 혼자 오는 손님도 많이 보였다.

오늘의 커피 Brew of the day를 맛볼 수 있고 하와이커피 또는 취향에 따라 여러 나라의 원두가 있어 커피 초이스가 즐거운 이곳.

주방에서 직접 구워지는 쿠키와 스콘도 진열되어 있다. 이 외에 타코, 부리토, 알로하볼 등 간단한 플레이트 런치도 주문 가능하다.

나인바 호놀룰루| 9bar HNL
전화: (808) 369-2299
영업시간: 월 – 금7:00 – 16:00 / 토,일 8:00 – 14:00
웹사이트: http://9barhnl.com/

12. 버터플라이 아이스크림 Butterfly Ice Cream

식사 후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싶을 때는 버터플라이 아이스크림을 추천!

최고의 재료만 사용하는 수제 아이스크림 집이다. 부드럽고 달지 않으면서 재료 본연의 풍미가 느껴진다.

이 날 먹은 것은 Honey Macademia와 Black Sesame. 검은깨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어서 잊지 못할것. 와플 콘도 모두 직접 만든다고 하니 꼭 들러보자.

버터플라이 아이스크림| Butterfly Ice Cream
전화: (808) 429-4483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웹사이트: http://www.butterflycreamery.com/main/index.html

SALT는 소규모 복합 시설이지만 레스토랑과 카페 등 없는 것이 없다!

이번에는 소개한 12개의 맛집 이외에도 이탈리안 스테이크와 생선요리를 맛볼수잇는 Vein Kaka’ako, 맥주와 칵테일을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evy, 생과일 주스 집 Juiced Life, 새우와 굴 등 해산물 점문점 The Boiling Crab등 맛집이 끝없다!

핵인싸들의 성지 카카아코는 무조건 가야하는 곳!

주차는 어디에?

★ 자동차로 갈 경우
와이키키에서 약 20분 미만이면 도착할 수 있다. 만약 하와이 도착 후 바로 공항에서 차를 빌려 가는 경우에도 20분 정도의 거리.

카카아코주차장

솔트의 주차장을 이용하자! 시설 내에서 식사를 하거나 쇼핑을 하면 주차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뽑은 주차권을 이용한 가게에 내면 주차 확인증을 주기 때문에 주차권을 꼭 차에서 가지고 내릴 것을 기억하자! 처음 1시간은 무료, 2시간까지는 $1, 3시간까지 $3이고, 그 이후는 30분마다 $3의 일반요금이 부과된다.

 

추천링크: [최신 버전] 버스타고 하와이 여행, 총 정리!

솔트 앳 아워 카카아코 | SALT at our Kaka’ako
위치: 691 Auahi St, Honolulu, HI 96813
전화: (808) 260-569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웹사이트: https://saltatkakaako.com/

함께 보면 좋은 글▼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하와이 명소] 하와이 ‘신상 여행지’ 벽화 마을 2020!
[하와이 쇼핑] 미리 알고 가는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
[하와이 맛집] 하와이 오션뷰 레스토랑 완전 정복!
[하와이 맛집] 줄서서 먹는 와이키키 맛집 특집

카테고리: 관광명소, 오아후 관광, 하와이 뉴스, 하와이 뉴스&행사
관련 태그: 남궁민하와이, 레드피시, 마이하와이, 모쿠키친, 솔트앳카카아코, 아르보카페, 카카아코, 카카아코지도, 하와이, 하와이맛집, 하와이벽화마을, 하와이사진스폿, 하와이솔트, 하와이쇼핑, 하와이여행, 하와이여행정보, 하와이음식점추천, 하와이인스타그램, 하와이자유여행, 하와이정보, 하와이정보통, 하와이카카아코, 하와이커피숍, 하와이포케볼, 하와이핫플레이스,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