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스타일 빙수, 쉐이브 아이스 맛집 HOPA!


Popular Shave Ice shop: Hopa (Uncle Clay's House Of Pure Aloha)

6월 말로 접어들면서 하와이에도 푸른 하늘에 눈부신 태양이 내리쬐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다가왔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빙수가 제격인데요! 와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계실 하와이의 별미, 쉐이브 아이스! 오늘은 쉐이브 아이스를 좀 더 빙수화 시켜서 파는 전문점이 있다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최근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 ‘HOPA’를 소개합니다!

 

알라모아나 센터 내의 HOPA

HOPA

올해 4월 알라모아나 센터 2층에 위치한 ‘라나이 @ 알라모아나 센터’ 푸드 코트의 맞은편에 새롭게 2호점을 오픈한 HOPA (호파). 공식적인 이름은 ‘클레이 삼촌의 하우스 오브 퓨어 알로하 ( Uncle Clay’s House of Pure Aloha)’ 라는 상당히 긴 이름인데요, 순수 알로하의 마음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의 고객을 소중히 하고자 하는 클레이 삼촌의 한결같은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이런 깊은 뜻과 House of Pure Aloha 의 머리글자를 따와  HOPA라고 줄여 말하게 된 것이죠!

관련기사: 하와이 맛집, 라나이 @ 알라모아나 센터 푸드 코트 오픈!

HOPA

포스터 속에서 익살스럽게 웃고 계신 이분이 바로 클레이 삼촌이십니다!

호파의 1호점은 와이키키에서 차로 15분 거리인 아이나 하이나 쇼핑 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렌터카로 하나우마 베이나 코코 마리나 센터로 가는 길에나 찾아갈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가까운 알라모아나 센터에 2호점이 오픈해서 쇼핑중에도 간편하게 들릴 수 있겠습니다!

관련기사: 하와이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 쉐이브 아이스를 소개합니다!
관련기사: [하와이 쇼핑] 코코 마리나 센터 필수 방문 쇼핑 매장 및 맛집 추천!

호파의 쉐이브 아이스

HOPA
(사진 왼쪽: 조카 브랜슨 씨, 오른쪽: 클레이 삼촌)

호파는 2011년에 클레이 삼촌과 조카인 브랜슨 씨가 동업자로 손을 잡으면서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이들은 식품첨가제나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기로 유명합니다. 생과일 고유의 단맛을 살려 만든 시럽 또한 당도가 과하지 않아 얼음이 녹은 후에도 과일 주스 처럼 마실 수 있다는 점!

시럽은 물론, 토핑으로 사용되는 모찌도 모두 수작업으로 매일 새롭게 만들어지며 신선한 로컬 재료만을 고집하여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HOPA쉐이브 아이스 메뉴에 사진이 있어 좀 더 수월하게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클래식 레인보우, 스트로베리 드림 그리고 우지 킨토키라고 합니다. 사실 전부 다 맛있어보이네요!

HOPA(Li hing 이란? 말린 자두의 껍질을 갈아 만든 것)

나만의 빙수가 먹고 싶은 분들은 원하는 시럽과 토핑을 골라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방법!

1. 사이즈 선택 (미니 $2.50 또는 레귤러 $4.25)

2. 쉐이브 아이스 시럽 1~2 가지 선택 ($0.50에 3번째 시럽 추가 가능)

3. 토핑 선택 (토핑마다 가격 다름)

위의 방법대로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HOPA

토핑으로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경우, 무려 12가지 맛 중에서 고를 수가 있는데요. 아이스크림 또한 보통 아이스크림이 아니라는 점! 최고급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로컬 브랜드인 ‘트로피컬 드림즈’와의 합작으로 이 또한 로컬 재료만을 사용하며 평범하지 않은 공법으로 만들어져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쯤되면 클레이 삼촌의 품질에 대한 정성과 고집이 어느정도인지 느껴지시나요?!

저희 마이하와이 작가들은 탑 셀러 ‘타히티안 바닐라’를 시식해보고 완전 반했답니다! 먹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진한 그 맛! 궁금하면 드셔보세요.

 

HOPA클래식 레인보우 쉐이브 아이스 – 레귤러 사이즈 $7.25

HOPA스트로베리 드림 – 레귤러 사이즈 $8.00

HOPA우지 킨토키 – 레귤러 사이즈 $8.75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 그리고 모찌를 곁들인 녹차빙수 또한 강력 추천입니다.

 

호파 브랜드의 기념품

호파의 로고가 돋보이는 귀여운 기념품 또한 판매합니다. 티셔츠와 모자, 작은 악세서리 소품등 다양한 기념품이 있어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HOPA호파 로고 스티커 $1.00, 호파 로고 범퍼 스티커 $3.00, 키홀더 $6, 배지 $6.00,거북이 $8.00.

HOPA두가지 디자인의 토트백 각 $20.
눈에띄는 팝 칼러로 제작된 에코백 스타일로 여름에 들기에 딱이겠어요!

HOPA알로하 정신 가득한 친절한 직원분들도 안녕~~~

어떠신가요?! 알라모아나 센터 내에 있으므로 쇼핑중 당보충을 위해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클레이 삼촌의 하우스 오브 퓨어 알로하(HOPA / 호파)
위치: 알라모아나 센터 2 층 메이시쪽 라나이 @ 알라모아나 센터 맞은편
영업시간: 월~토 오전 9:30 – 오후 9:30,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8:00
휴업일: 연중무휴
홈페이지: houseofpurealoha.com

알라모아나 센터
위치:1450 Ala Moana Boulevard, Honolulu, HI 96814
전화:955-9517
영업시간:월~토 오전 9:30 – 오후 9:00, 일요일 오전 10:00 -오후 7:00.
휴업일: 연중무휴
홈페이지: www.alamoanacenter.kr

카테고리: 간식&디저트, 맛집, 하와이 뉴스
관련 태그: 셰이브아이스, 쉐이브드아이스, 쉐이브아이스, 하와이, 하와이 간식, 하와이 디저트, 하와이 맛집, 하와이 맛집 추천, 하와이 빙수, 하와이 쉐이브아이스, 하와이 아이스크림, 하와이 여행, 하와이 자유여행, 하와이 팥빙수, 하와이맛집, 하와이여행, 하와이자유여행,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마이하와이 2018 경품이벤트!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