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 호텔 요금 절약하는 비법 대공개!


본 이메일의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경우, 이곳을 클릭하시면 모든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계획짜기가 힘드신 분들 넓은 스위트 룸에 묶으시면서 제공되는 트롤리를 타고 관광을 다녀온 후 비치 용품을 대여하여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그 다음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피자를 온가족이 즐기며 객실 내 서비스되는 영화를 함께 감상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쇼핑, 교통,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는 호놀룰루 중심에 위치한 알라모아나 호텔에서 편리한 하와이 여행을 즐기세요. 하와이 최대 쇼핑몰 알라모아나 센터와 연결되어 있으며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알라모아나 비치 공원에서 서핑과 스놀클링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서 행복한 휴가를 만끽하세요!

하와이 바다를 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 전 객실이 오션 프런트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와이키키의 북적임을 피해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는 편안한 호텔입니다. 서프 & 파크 패스로 인터넷과 주차장을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까지! 하와이 여행이 기다려지시나요?

하와이행 항공권을 예약 끝! 이제 호텔 예약만 하면 일단 한숨 돌릴 것 같은데… 호텔 예약을 여행사 창구에 가거나 호텔의 웹사이트에서 예약하거나 호텔에 직접 전화하는 등… 방법은 달라도, “저렴하게 호텔에 숙박하고 싶다!”라는 마음은 공통된 생각일터.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제부터 알뜰하게 하와이의 호텔을 예약하는 방법을 Q & A 방식으로 전수해드리겠습니다.

호텔 예약 방법에는 “여행사 이용”, “여행사에 전화하기”, “포털 예약 사이트를 활용하기”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의 보급으로 많은 포털 예약 사이트가 등장해서 이런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포털 예약 사이트의 원화 가격과 달러 가격 중 달러로 표시되는 가격이 한화로 표시되는 것보다 비교적 싸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달러 가격이 더 저렴한 이유는 한화로 표시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는 환율이 다소 변동해도 손해보지 않도록 폭을 갖게 해 가격 설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높게 표시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달러 가격이, 원화로 호텔 예약을 할때보다 저렴합니다.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정답은 바로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는 “할인없이 정상 요금으로만 예약해야한다”라는 이미지가 있었기 때문에 별로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일반요금 이외의 다양한 유익하고 독특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호텔이 증가해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가 가장 저렴한 요금을 포함, 다양한 가격을 보여주고 있고 있습니다. 다른 호텔예약 사이트나 여행사 보다도 대략 50불 이상이 저렴하며, 예약 취소수수료나 대행료가 없어서 절약한 만큼 쇼핑이나 근사한 디너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한국어 공식 사이트가 있는 하와이 호텔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죠. 특히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등 바다 앞에 있는 호텔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하와이”는 정상가의 반액 가까이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인터넷 특별 가격 “엔드리스 이스케이프”를 비롯한 다양하고 저렴한 패키지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이 유명한
“쉐라톤 와이키키” 등의 스타우드 계열 호텔 특가 요금은 공식
웹사이트를 체크하는 게
가장 빠르고 정확해요!

앞서 한국어로 하와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고 했는데 한국어 공식 사이트가 있는 호텔은 어느곳일까요?
한국어 공식 사이트는 언어로서의 장점도 있지만 더 솔깃한 정보는 특별 요금을 수시로 업데이트한다는 사실!
특별 요금은 기간 한정인 경우가 많으므로 자주 한국어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한국어로 예약이 가능한 호텔

공식 웹사이트

엠버시 스위트 와이키키 비치워크 (오아후섬 와이키키)

kr.embassysuiteswaikiki.com

일리마 호텔 (오아후섬 와이키키)

kr.ilima.com

알라모아나 호텔 (오아후섬 알라모아나)

kr.alamoanahotel.com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오아후섬 와이키키)

kr.hawaiiprincehotel.com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 리조트 (오아후섬 와이키키)

kr.royal-hawaiian.com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오아후섬 와이키키)

kr.moana-surfrider.com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오아후섬 와이키키)

kr.princess-kaiulani.com

쉐라톤 와이키키 (오아후섬 와이키키)

kr.sheraton-waikiki.com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 (마우이섬 카아나팔리)

kr.sheraton-maui.com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마우이섬 카아나팔리)

kr.westinmaui.com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빌라 (마우이섬 카아나팔리)

kr.westinkaanapali.com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마우이섬 와일레아)

www.grandwailea.kr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 (카우아이섬 프린스빌)

kr.stregisprinceville.com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 (카우아이섬 콜로아)

kr.sheraton-kauai.com

쉐라톤 코나 리조트 & 호텔 앳 케아우호우 베이 (하와이섬 카일루아-코나)

starwoodhawaiikorea.com/bigisland/skb/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 (하와이섬 코알라)

kr.hapunabeachprincehotel.com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 (하와이섬 코알라)

kr.maunakeabeachhotel.com

호텔의 주소로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지만, 다르게 식별할 수 방법이 있습니다. 숙박하고 싶은 호텔 웹사이트나 여행사의 웹사이트에서 호텔 객실 카테고리에 “오션”이 붙는 객실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호텔로서는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경우 “오션”, “파샬 오션뷰” 등 “오션”이라는 단어를 카테고리에 넣습니다. 그래서 “오션”이 붙는 카테고리가 호텔에 있다면, 바다에 가까운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호텔이 반드시 이 규칙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므로 더블체크는 필수!

모처럼 하와이에 왔으니 아침에 일어났을때 푸른 바다를 보고싶으시죠? 이럴때 헷갈리는 것이 객실 카테고리 선택. 바다가 보이는 방으로 안내되는 “파샬 오션뷰”, “오션”, “오션 프론트” 3개의 대표적인 카테고리의 차이점을 속시원히 알려드립니다. 모든 호텔이 이 규칙에 따라 카테고리 분류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알아두세요.

카테고리

객실에서의 전망

파샬 오션뷰

라나이 (발코니) 또는 방 창가에 섰을 때에 부분적으로 바다가 보이는 방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오션뷰

방안에서 밖을 봤을 때, 바다가 조금이라도 보이는 방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오션 프론트

방에서 전면적으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방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호텔과 콘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취사 가능여부”입니다. 호텔은 침대와 TV 등을 갖춘 단기 체류에 적합한 숙박 시설입니다. 콘도는 주방과 대형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머물거나 가족 숙박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예외도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엠버시 스위트 와이키키 비치워크의 경우에는 객실 내에 간단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미니싱크와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으며, 일리마 호텔은 풀 키친이 설비되어 있어서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마우이섬의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빌라 또한 풀 키친과 세탁기 건조기까지 설비되어 있어 장기체류에도 적합합니다.

최근 하와이 재방문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타임쉐어”입니다. “타임쉐어”는 하나의 객실을 여러 오너가 소유하고 구입한 기간 동안의 숙박 권리를 주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최근에는 오아후섬의 와이키키에 있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과 같은 자산 가치가 높은 타임쉐어를 구입하여 하와이 체류를 즐기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하와이는 단골 손님이 많은 여행지로도 알려져 있지요. 매번 같은 호텔에 숙박하는 재방문객도 있고, 그때마다 숙소를 바꾸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최근 흥미로운 경향이 “평소 열심히 일한 자신을 위해 하루만 럭셔리한 호텔에 숙박하는 사람이 늘고있다”는 것입니다.

체류기간 모두 고급 호텔에 숙박하면 체재비가 늘어나 예산을 초과해버리기 쉽지만 단 하루 뿐이라면 마음껏 기분 내기에 그만입니다. 하루라도 평소에 묶고 싶었던 호텔에 숙박하면 평소와 다른 하와이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지요.

그런 기분을 맛보고 싶은 리피터가 선택하는 럭셔리 호텔은 헐리웃 셀레브리티가 애용하는 카우아이섬의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와 5성급 호텔로 유명한 핑크 궁전이라는 별명을 가진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신혼여행객에 인기최고인 쉐라톤 와이키키,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랍니다.

자, 그럼 이제 여러분의 여행 일수와 인원, 그리고 목적에 맞게 잘 숙소를 선택해보세요!

[델리의 맛있는 하와이여행 네이버 공식 카페]
하와이의 알찬 정보와 호텔 가격 안내, 궁금한 것들을 묻고 대답하는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delicioushawaii/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스북 실시간 호텔 정보를 받아보세요.하와이의 최신안내 및 할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myhawaii.kr
[트위터]
트위터에서 하와이의 최신안내 및 할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twitter.com/myhawaiikr / 아이디: @myhawaiikr
[마이하와이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유저들을 위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myhawaiikr
[마이하와이 공식 웹사이트]
하와이 여행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https://www.myhawaii.kr

카테고리: 알아두면 좋은 팁, 하와이 뉴스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알라모아나 센터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