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로 신혼여행만 간다구요?? 나는 하와이에 결혼하러 갑니다!!


하와이로 신혼여행만 간다구요?? 나는 하와이에 결혼하러 갑니다!!

하와이에서 결혼합시다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무수한 이미지 중에서 신혼여행은 빠질 수 없는, 한몫 단단히 하는 하와이의 심볼입니다. 한국에서 성대한 웨딩마치를 끝내고 신혼여행으로 하와이에 도착하시면 색색깔의 커플티를 입고 갓 결혼한 신혼부부의 깨소금    냄새를 뿌리고 와이키키 이곳저곳을 누리고 다니는건 이제는 진부할 법도 한데요…사치스럽게 장식된 예식장 대신, 피아니스트가 들려주는 엘레강스한 결혼 행진곡 대신, 확트인 대자연의 공간에서 파도소리에 발걸음 맞추어가며 단출하지만 낭만적인 하와이 비치웨딩을 열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국에서는 호텔이나 결혼식장에서 많은 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실제로 결혼식을 준비하기까지 걸리는 시간과 들이는 노력은 물론,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올리는 결혼식이라고 하면 한국보다 훨씬 비쌀 거라는 선입견을 가지기 쉽지만 알고 보면 1000불 아래의 아주 알뜰한 가격으로 거뜬히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남들이 다 하는 식상한 결혼식보다는 색다른 경험을 남기고 싶은 톡톡 튀는 커플, 허위허식은 던져 버리고 프리스타일을 찾는 젊은 감각의 커플, 경제적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누리고 싶은 알뜰살뜰 커플, 그리고 결혼 기념일을 맞이한 부모님이나 결혼식을 미쳐 올리지 못한 주위의 커플을 위한 깜짝 결혼식 까지!! 자연만 아름다운 하와이가 아니라 달콤한 로맨스까지 가득한 이곳 하와이에서 내사랑의 첫발을 딛어 보세요.

하와이에서는 순결한 신부보다 섹시한 신부가 좋습니다!!

친구가 직접 디자인해서 손수 만든거라 자랑이 끊이지 않았던 섹시 웨딩 드레스입니다.전통적인 결혼 스타일 대신,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캐쥬얼한 분위기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도 몰랐던 나의 일생일대 결혼식

동생의 결혼식으로 겸사겸사 하와이에 온 언니네 가족입니다. 아기 셋을 기르느라 지금까지 정신없이 살아왔던터라, 결혼식도 미처 올리지도 못했었습니다. 열심히 살아가는 언니네 부부를 위해 동생과 가족이 준비한 감짝 결혼식!!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는 입지 못했지만 마음만은 수줍은 새신부와 새신랑과 다름없었던 언니네 부부의 마음 훈훈했던 결혼식이였습니다.

아버지에게 바치는 내 일생 최대의 순간, 아버지 감사합니다!!

작년 겨울까지 굉장히 몸이 편찮으셨던 아버지. 어머니를 여위시고 더욱 약해지신 아버지를 보며 마음이 참 안타까우셨다는 아들. 올해 기적같이 건강을 회복한 아버지의 소원으로 지금까지 미루어 두었던 아들의 결혼식을 하와이에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올해 뿐만 아니라 10년 후에도 20년 후에도 계속 아버지와 함께 하와이를 방문하고 싶다고 굳은 의지를 밝힌 아들. 아버지 살아계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웨딩정보, 현지 생활 정보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