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와이키키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 (매주 금요일)에 있었던 불꽃놀이에 대하여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매주 금요일이면 힐튼호텔에서 7시 45분부터 8시까지 폭죽을 와이키키 바다의 하늘을 향해 쏘아 올리는데요!

많은 관광객들이 금요일을 끼고 하와이를 방문하는 터라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 업계 사람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한국에서는 일 년에 한 번씩 세계 각국들이 참여하는 불꽃놀이가 한강을 주 무대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이렇게 끝없이 펼쳐져 있는 태평양을 배경으로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는 이곳 와이키키만 한 곳도 없을 듯싶습니다.

저역시도 불꽃놀이 마니아라 매주 금요일이면 와이키키 주변에 위치한 자리 좋은 (불꽃놀이 감상하기 좋은 위치의) 레스토랑이나 Bar를 찾아서 와인이나 하와이 유명 칵테일을 마시며 불꽃놀이를 감상하곤 하는데요. 굳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힐튼 호텔의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 잡고 앉아서 연인이나 친구들과 감상하다보면 왜 하와이가 파라다이스라 불리어지는지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측근에 의하면 Round Top Road에서 감상하는 불꽃놀이야 말로 최고라며 강추를 외쳤는데요. 제가 차가 없는 관계로 이번 주에는 호놀룰루 동물원 (Honolulu Zoo)을 지나 아쿠아리움 (Aquarium) 인근의 해변에서 감상하고자 합니다. 장소를 자칫 잘못 설정하면 와이키키의 높은 호텔 건물에 시야가 가려져서 하늘을 수놓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불꽃놀이 감상은커녕 총탄 소리 같이 뻥뻥하고 터지는 소리에 놀란 가슴을 진정시켜야 하기 때문에 자리 선정 역시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불꽃놀이를 가까이에서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힐튼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해변이 좋고요 (바로 옆에 트로피컬 Tiki Bar가 위치해 있음) 멀리서 좀 더 운치 있게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앞에서 제가 언급해드린 아쿠아리움 인근의 해변이 좋습니다.

지금 보이시는 사진은 지난주에 제가 힐튼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해변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하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워낙 순식간에 터지는 불꽃들이라 제 디카로는 멋진 사진을 내기가 좀 어렵더라고요. 이 곳에서 감상하는 불꽃은 시각적으로도 멋지지만 사운드가 더욱 멋진듯합니다.

이날 Makiki Valley Loop Trail 인근으로 하이킹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곳만큼 하이킹하기 좋은 곳도 없죠. 저 역시 등산 마니아라서 다음엔 Na Ala Hele Trail System을 바탕으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등산 후 제 측근의 강력 추천한Round Top Road 에서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깊고 넓은 태평양으로 지는 해를 연인과 함께 손잡고 바라보며 조금 기다리다보면 어두컴컴해진 하늘위로 멋스럽게 올라가는 불꽃을 감상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늘로 하염없이 날아올라서 마침내 그 아름다운 불꽃을 터트리는 폭죽을 바라보며 사랑도 우정도 그 불꽃만큼이나 커지길 바랍니다!

물가 높기로 유명한 하와이 땅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에 재미도 두 배 실속도 두 배!

놓치지 마세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5분 모두들 불꽃놀이 감상할 준비 되셨나요?

카테고리: 현지 생활 정보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