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 크라운 서핑대회 개최
11월 12일(수)부터 오아후 섬의 북쪽, 노스쇼어(North Shore)에서 세계 탑 서퍼들의 서핑대회가 열렸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트리플 크라운은 노스쇼어의 비치를 중심으로 리프 하와이안 프로(Reef Hawaiian Pro), 오넬리 월드컵(Oneill World Cup), 빌라봉 파이프라인 매스터(Billabong Pipeline Masters), 락시 프로 선셋(Roxy Pro Sunset), 빌라봉 프로 마우이(Billabong Pro Maui)등이 개최된다. 남녀대회는 11월 12일(수)부터 23일(일)까지 할레이와에서, 24일(월)부터 12월6일(토)까지는 오넬리 월드컵과 락시 프로선셋에서, 12월 8일(월)부터 20일(토)까지 빌라봉 파이프라인 매스터와 빌라봉 프로 마우이(장소:마우이섬)가 펼쳐진다. 트리플 크라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일정이나 장소안내는 트리플 크라운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일시:11월 12일(수)-12월 20일(토)
장소:노스쇼어와 마우이 섬(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트리플 크라운 공식 홈페이지
- 노스쇼어에 관련한 글 보기
전원적인 하와이를 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노스쇼어는 하와이 여행 초심자에게는 조금 낯선 곳이지만, 사실 복잡한 와이키키와는 사뭇 다른 하와이의 대자연과 아기자기한 타운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노스쇼어에는 쿠아아이나 햄버거, 새우트럭, 레인보우 쉐이브 아이스 등 하와이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