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쇼핑, 맛집, 여행 등 하와이 최신 정보

Myhawaii.kr
Menu>>>

하와이안항공, 대한민국 서울 노선 취항


하와이안항공은 1월 13일 (한국시간) 호놀룰루와 서울을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신규로 취항하며 아시아로 향하는 날개를 활짝 펼쳤다.

서울은 하와이안항공이 아시아 대륙에 취항하는 최초의 노선으로 2008년 4월 마닐라와 2010년 11월 동경 취항에 이어 아시아 지역 전체로는 3번째 노선이다.

서울 인천국제공항으로 향하는 하와이안항공의 첫 비행은 호놀룰루 국제공항의 탑승 게이트에서 하와이 전통 음악과 훌라춤, 한국 전통 특별 무용 및 하와이 전통 축복의식과 함께 출발 탑승객들에게 신선한 하와이산 화환인 레이를 증정하는 비행 전 기념행사로 시작됐다.

하와이안항공 마크 던컬리(Mark Dunkerley) 사장 겸 CEO는 “오늘은 서울 노선 신규 취항을 통해 더불어 하와이 특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우리의 고유 기내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임과 동시에 하와이안항공이 아시아 지역으로 더욱 멀리 뻗어나가는 역사적인 날이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공항이자 아시아 전역에 연결 노선을 제공하는 주요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에 취항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천 – 호놀룰루 노선에서 한국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이들의 기대 서비스 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의 문화, 사람 및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는 “탑승하는 순간부터 하와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Hawaii Flies with Us)” 라는 하와이안항공 특유의 기내 서비스를 새로운 아시아 전용 기내식, 한국어 엔터테인먼트 옵션 및 특별 탑승자 편의시설을 포함해 한국 문화에 맞게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더욱 강화하였다.

하와이안항공은 인천노선 직항편을 주 4회 운항하여 2008년 미국 비자면제 프로그램 시행 이래로 급성장하고 있는 한국시장에 연간 54,000 좌석을 추가 제공할 것이다.
하와이관광청 (HTA) 에 따르면, 2010년 11월 현재 한국에서 하와이를 방문한 여행객 수는 총 79,131 명으로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75.3% 증가했다. 하와이 관광청은 2011년 한국에서 하와이를 방문할 여행객의 수는 11만 5천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영업팀의 지원을 받아, 하와이안항공의 인천 – 호놀룰루간 노선 서비스는 한국인 여행객들의 수요 증가 충족에 기여함과 동시에 아시아 여행객들의 하와이 여행을 보다 수월하게 해줄 것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여태수 항공영업팀장은 “한국이 미국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가입한 이래 하와이는 여행객 수 면에서 커다란 성장을 누리고 있지만, 실제 그 이전부터 일본과 중국으로부터 인천공항을 환승해 하와이를 다녀오는 여행객이 인천 – 호놀룰루 노선의 약 40%를 점유하는 등 동북아시아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노선이었다”고 말했다.

하와이안항공 459편은 주 4회 화, 목, 토, 일요일 오후 1시20분에 호놀룰루 국제공항을 출발해 다음날 오후 8시5분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항 항공편인 460편은 주 4회 월, 수, 금, 일요일 오후 10시 15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같은 날 오전 11시 호놀룰루에 도착한다. (한국의 시간은 호놀룰루보다 19시간 빠르며,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기는 국제 날짜변경선을 넘어 운항함)

하와이안항공은 인천 – 호놀룰루 노선에 18석의 비즈니스석과 246석의 일반석으로 최대 264 승객들을 편안히 모시기 위해 넓은 동체와 통로가 양쪽에 있는 보잉 767-300ER 항공기를 우선 취항한다. 하와이안항공은 향후 294명의 탑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신형 에어버스 A330-200을 이 노선에 투입할 계획이다.

인천노선에 대한 항공티켓은하와이안항공의 한국어 웹사이트(www.HawaiianAirlines.co.kr) 또는영문 웹사이트(www.HawaiianAirlines.com)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미국 내 예약센터 (무료 전화번호 1-800-367-5320)와 한국 내 영업 대리점 (02-775-5552)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하와이안항공 소개: 하와이안항공은 2009년 제20회 연례 에어라인 서비스 품질 평가(Airline Quality Rating)의 서비스 품질 및 실적 부문에서 미국 내 최고의 항공사로 랭크되어 지난 4년간 3회에 걸쳐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하와이안항공은 정시 운항 부문에서 지난 6년 연속(2004~2009) 미국 내 모든 항공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동기간 수화물 사고도 미 항공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을 유지했다 (2005~2007 1위, 2008~2009 2위). 또한 미국의 여행전문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와 Travel + Leisure 와 Zagat 가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에 취항한 국내 항공사 중 가장 우수한 항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82년간 하와이에 대한 운항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주의 최대, 최장수 항공사임은 물론 미국 본토에서 하와이로 여객 항공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와 미국의 주요 도시를 10개 시 직항노선 운항으로 어떤 항공사보다 하와이 노선을 많이 운항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일본, 필리핀, 호주, 미국령 사모아, 타히티를 잇는 국제노선도 운항 중이다. 하와이안항공은 또한 하와이 섬들을 연결하는 제트여객기를 매일 150회 이상 운항하고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안 홀딩스 (NASDAQ: HA)의 자회사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HawaiianAirlines.com 웹사이트를 참고하기 바란다.

카테고리: 기본정보, 알아두면 좋은 팁

Leave a Reply



한 페이지로 하와이 여행 총정리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Free Magazine PJ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Koko Marina Center
일리마 호텔
니만 마커스
알라모아나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