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고집하며, 당일 마켓의 사정에 따라 그날그날 메뉴가 바뀌는 타운은 하와이의 숨은 보석과 같다. 유명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지만, 관광객으로 넘쳐나는 와이키키와는 달리, 와이키키에서 불과 수 분 거리에 있는 카이무키(Kaimuki)에 위치하고 있어 혼잡함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이곳의 지리를 잘 아는 카이무키 주변의 사람들과 소문을 듣고 찾아온 이웃마을 사람들로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이 되면 테라스에 나와있는 자리까지 모두 꽉 차고 만다. 핸드 컷(Hand Cut) 파스타와 그노치,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구워나온 고기, 현지에서 잡아올린 신선한 해산물, 작지만 알찬 와인 리스트와 핸드 크래프트 칵테일까지, 타운은 퀄러티 높은 제품만을 제공하며 콘템포라리 아메리칸(Contemporary American)스타일에 이탈리안 감각이 지그시 스며든 품격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화려하지 않은 카이무키 거리이지만, 소박하면서도 정겹기만한 실외와 아늑한 분위기가 있는 실내. 타운을 한번이라도 찾은 사람들은 마치 자신만 알고 있는 은닉처처럼 조용히 다시 찾곤 한다. 너무 복잡하지도, 너무 따분하지도 않은 타운에 앉아 있노라면, 마치 이탈리아의 한적한 시골마을에 앉아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은 기분마저 들 정도다. 그래서인지, 이곳 타운에는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장소로도 유명한데, 내가 타운을 간 날에 두 테이블 건너에 앉아 식사를 즐기던 로스트의 주인공 중 하나인 다니엘 대 김을 보았다. 지난해 2008년, 유명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하와이의 권위있는 레스토랑 수상식인 할레아이나 시상에서 타운 역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사진상부터: 유닉한 맛이 특징인 파나 코타는 크리미하면서도 리치한 밀크 요거트 같다. 현지산 꿀에 절여 나온 파파야 슬라이스와 함께 먹는다. 타운에 오면 꼭 시켜야 하는 샐러드는 유기농 그 자체. 발사믹 비네거와 오일로 가볍게 버무려 시큼하면서도 상큼하다. 버터를 넣고 살짝 튀긴 마히마히.
@타운 (Town Info)
- 위치: 3435 Waialae Avenue #103 Honolulu, HI 96813
- 전화: 808-735-5900
- 영업시간: 아침식사 (월-토) 6:30am-11:00am 점심식사(월-토) 11:00am-2:00pm 저녁식사(월-목) 5:30pm-9:30pm/(금) 5:30pm-10:00pm
- 드레스 코드: 캐쥬얼
- 주차: 가능(차량 30대까지)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